과제물 정보보기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한국지리여행 | 레포트등록 | 5건 |
---|---|---|---|---|---|---|---|
공통(5건) | 1. 설악산 일원의 하천은 무엇을 따라 형성되었는가? (3점) 외 9문제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기초한자 | 레포트등록 | - |
---|---|---|---|---|---|---|---|
공통 | 교재 제1부 2과, 3과, 4과, 5과 본문 한자 2번씩 쓰고 하단에 해당 한자의 훈(訓)과 음(音)을 병기하기 (30점)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글과생각 | 레포트등록 | 3건 |
---|---|---|---|---|---|---|---|
공통(3건) | 교재와 방송강의 제5강의 내용을 학습한 후, 김기림과 이상의 관계에 대해 설명하고 김기림의 추도문에 나타난 특징을 분석하여 서술하시오.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근현대일본정치사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4건) | 근대 동아시아 정치사 (1840년-1945년까지) 연표를 자신의 손으로 만들어 보기(30점)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고급일본어활용 | 레포트등록 | 2건 |
---|---|---|---|---|---|---|---|
공통(2건) | 1. 문형 「∼といったら」와 「∼としたら」의 의미·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두 문형 간의 차이점에 대해 서술하시오(15점). 2. 「∼がちだ」의 의미·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비슷한 표현을 찾아 의미·용법에 대해 차이점을 중심으로 비교하시오(15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