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게임 `넥슨` 성공요인분석-카트라이더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넥슨을 선택한 이유
2.넥슨의 사업 현황
3. 동시 접속자 수와 매출실적, 사용자 분석
4. SWOT 분석
5. 성공 요인
6. 수익 모델
7.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넥슨의 게임
넥슨의 게임은 크게 스포츠와 액션, 웹토이, 카드게임, 캐주얼 게임, RPG 전략 게임으로 나뉜다. 이 중 인기가 많은 게임으로는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마비노기, 바람의 나라, 메이플 스토리가 있다. 이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은 10대부터 많게는 3~40대까지 폭 넓은 사용자 층을 갖고 있어 게임업계에서 1위를 지켜나가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2)해외 사업
넥슨 재팬은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 등 27개의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런칭 한 ‘마비노기’는 두 달여 만에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하였고 현재 넥슨 재팬 회원 수는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이러한 호조에 힘입어 넥슨 재팬은 연초에 예상했던 매출 목표액 40억 엔(한화 400억원) 을 무리 없이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 게임 ‘메이플 스토리’는 지난 2월 한중일 회원수가 2500만 명이 넘고 세계 동시 접속자수가 50만 명을 돌파하였다. 이는 세계적인 공통의 문화로 넥슨의 게임이 자리잡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년에는 국내, 해외 전체 매출 2500억원을 목표 하면서 해외 경쟁에서 엔씨소프트를 따라 잡겠다는 전략을 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