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게임 `넥슨` 성공요인분석-카트라이더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XON의 선정 이유
NEXON의 사업 현황
SWOT 분석
카트라이더의 성공 요인
카트라이더의 수익 모델
문제점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 NEXON의 게임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마비노기, 바람의 나라, 메이플 스토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통해 1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 NEXON의 해외 사업
NEXON JAPAN은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 등 27개의 게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NEXON JAPAN의 회원수는 약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 카트라이더 동시 접속자 수
- 2004년 8월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8개월 만에 1100만 명의 회원과 동시 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였다.
- 이렇게 많은 사용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무리 없이 진행된다는 것은 NEXON의 기술력을 보여준다.
▶ NEXON 의 매출 실적
NEXON은 캐주얼 게임 카트라이더로 올해 1분기 매출액 539억 원, 영업이익 216억 원, 순이익 159억 원을 기록하였다. 이는 전 분기보다 매출액은 35.1%, 영업이익은 145.5%, 순이익은 194.4%로 영업이익률은 40%에 이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