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로레알 LOREAL 국제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WHY LOREAL?
HISTORY & SUMMARY OF LOREAL
2. MAIN ISSUE

ANALYSIS OF THE COSMETIC BUSINESS
THE INFRASTRUCTURE & SYSTEM OF LOREAL
HOW THEY SUCCESS

3.CONCLUSION

THE FUTURE OF LOREAL & WHAT LOREAL SHOULD DO

-APPENDIX- HOW TO GET IN LOREAL
본문내용
화장품 산업 분석

화장품 산업은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가 존재하고 국가별로 법률적 규제가 있는 내수산업의 성격. 그러나 고부가가치 산업이고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여가 큰 제품이므로 제품의 표준화가 어느 정도 가능. 고정비용이 높고 연구개발비가 크므로 제품생산량을 늘림으로써 규모의 경제를 이룰 필요.

∵ 높은 기술과 브랜드 경쟁력을 가진 기업은 해외시장을 진출하고자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System Of LOREAL
1. 효과적인 글로벌 네크워크를 위한 적절한 현지 화와 중앙집권의 배합
2. 각 부문의 효율성을 추구
3. 네트워크 경영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 는 조직구조


Internship Program

- 신입사원 채용의 첫 관문

- 상호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실질적인 업무 환경에서의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인턴 기간을 먼저 제공


매니지먼트 트레이니
(Management Trainee)
-묘목을 뜻하는 페삐니에 (Pepiniere)
-경력개발을 시작하기 전 단계에 있는
직원 대상
-로레알 그룹과 로레알의 브랜드에 대한
세미나에 참가 후 실제 판매가 이뤄지는
매장에서 판매 혹은 영업직 혹은 매장의
display를 담당하는 MD 경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로레알의 해외진출사례
  • < 목 차 >Ⅰ. 서론1. 기업선정 배경2. 연구방향3. 로레알 / 로레알 코리아 소개1) 로레알 그룹 소개2) 로레알 그룹의 역사3) 로레알 코리아 소개 4) 로레알 코리아의 역사Ⅱ. 본론 (1)1. 로레알 세계진출1) 로레알 성장전략 2) 국제화 전략 구조 / 시스템 2. 로레알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1)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전략2)로레알 코리아의 한국진출 전략 3) 로레알 코리아의 경영전략3. 로레알의 강점 정리4. 로레알 코리아의 향후투자계획Ⅲ. 본론 (2)

  • [국제경영] 로레알 전략경영
  • 로레알은 70년대부터 미 대륙, 동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의 활발한 진출을 꾀하여 매년 두자리 수의 성장을 지속해 왔다. 특히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동부 유럽에서도 급속한 성장에 힘입어 현재에는 그룹 총매출의 86% 이상이 프랑스 밖의 해외 시장에서 얻어지고 있다. 이렇게 급격한 성장이 가능했던 것은 L’Oreal Group이 FDI 와 M&A를 결합한 국제 경영 전략이 있었기 때문이다. 로레알은 새로이 진입한 지역에 현지법인을 세우고, 생산시

  • [기업경영사례] 로레알의 한국진출에 대해서
  • 로레알은 70년대부터 미 대륙, 동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의 활발한 진출을 꾀하여 매년 두자리 수의 성장을 지속해 왔다. 특히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그리고 동부 유럽에서도 급속한 성장에 힘입어 현재에는 그룹 총매출의 86% 이상이 프랑스 밖의 해외 시장에서 얻어지고 있다. 이렇게 급격한 성장이 가능했던 것은 L’Oreal Group이 FDI 와 M&A를 결합한 국제 경영 전략이 있었기 때문이다. 로레알은 새로이 진입한 지역에 현지법인을 세우고, 생산시

  • CSR의 성공사례와 발전 방향
  • 국제미용학회를 개최하는 등 로레알을 전문 미용 제품 브랜드로 각인시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3. 환경 경영산업혁명 이후 인류의 눈부신 발전으로 인해 빚어진 부작용 중 하나는 환경의 파괴이다. 그 중에서 가장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문제는 온실가스 배출로 인한 기후변화 문제이다. UN은 이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여러 환경 회의와 협약을 주도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섰다. 따라서 전 세계는 환경 보호, 특히 온실가스 감

  • [글로벌경영] 로레알 L`oreal 국제경영전략
  • 로레알의 글로벌 브랜딩 전략과 글로벌 경영 전략이 성공적이었기 때문이다. 화장품 산업과 같은 Multinational 산업에서 로레알이 어떤 전략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써 성공을 하였는지 살펴보고 그 성장 동력은 무엇인지 연구 하는 것은 국제경영 전략을 공부하는 우리로서는 매우 유용한 도움이 될 것이다.II. 서론1. 화장품 산업 환경 분석화장품 산업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닌다. 첫째, 정밀화학공업의 일반적 특징인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