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금강제화 기업전략 및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금강제화 소개

2 . 기업 내부 외부 환경분석 (SWOT)

3 . 사업전략
⑴ STP
⑵ 4P
⑶ 전략

4 . 엘칸토 에스콰이어와 전략 비교

5 . 향후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 금강제화 소개

▶회사 소개

“최고가 아니면 판매하지 않는다.”

- 금강(주) 창업으로부터 지난 48년간 지켜온 철학입니다. 그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최초로 제화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첨단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원부자재를 자체 생산하며, 최고의 기술자를 길러내는 등 아낌없는 투자를 해왔습니다.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구두과학으로 발이 건강한 한국, 발이 편안한 한국을 목표로 뛰고 있는 금강(주)이다 이제는 그 전문성을 세계화하기 위해 아낌없는 연구와 투자로 최선을 다해 뛰고 있습니다.

- 금강제화 그룹은 7개 관계사로 구성된 중견 그룹이다 1954년 창업한 금강제화 그룹은 고급 정장화인 " 금강 " 브랜드를 생산하는 금강제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캐주얼화인
" 랜드로바 "와 " 레스모아 "로 널리 알려진 대양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불충분합니다.
  • wanted***
    (2006.05.26 18:01:49)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금강제화의 `금강` 명품 브랜드전략
  • 이미지를 갖고 있다고 나왔다.그러므로 금강이 자사 브랜드를 명품화 하는데, 금강의 이름이 방해가 된다고 결론을 내렸다. 결론및 방향제시방향 제시금강의 이름을 숨긴 고급화 브랜드를 런칭한다. (금강 밑에 엄브렐러 전략에서 탈피하여 개별 브랜드 전략을 쓴다.)디자인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다.청담동, 압구정에 고급스런 매장을 런칭가격은 40만원 이상의 고가격대 형성노블레스 잡지와 사이트 등에 제한적으로 광고스타마케팅 활용

  • [마케팅전략]쌈지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목 차I. 기업분석①회사소개 ②회사개요③사업현황 ④신규산업⑤재무현황 ⑥경영조직⑦경영통제II. 산업분석①의류시장규모의 추이②02년 시장전망 및 업계대응전략③여성복 시장 분석④피혁잡화 시장 분석⑤온라인유통III. 마케팅분석①.4Cs(4Ps)분석②마케팅 전략분석③현재전략의 문제점④SWOT분석IV 촉진전략분석①AD②EVENT&PR③딸기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④온라인 PR활동V.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① 고객지향적 4P전략②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및 인증기관으로 SGS ICS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기업들에게 바 람직한 품질 및 환경 안전 시스템의 수립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인증기관)검사 또한 통과하였다.다. 내구성: 충격이나 급격한 온도의 변화에도 견딜 수 있고(급냉, 급해동), 식기세척기 사용에도 흠집 이 나지 않는 표면경도가 요구된다. -> 락앤락 제품 뚜껑의 4면 잠금 장치는 300만회 작동 테스트에 합격, 흰지 부분의 내구성 을 입증했으며, 전자렌지 사용, 식기세척기의 사용시에도 문

  • [기업분석]현대자동차 경영전략
  • 기업 pr 광고 2)현대자동차의 기업 pr 광고3)아반떼 XD 광고 4)NEW EF 소나타 광고 5)소형자동차 클릭 광고 6)NEW 베르나 광고 이상의 광고를 중점적으로 TV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⑶ 스포츠 광고현대 자동차는 전북 현대 모터스라는 축구단을 운영함으로써 기업 홍보 및 간접적 마케팅전략을 펼치고 있다. 최진철이라는 월드컵 스타를 통해 광고 효과를 더욱더 높이고 있으며 축구뿐만 아니라 피파공식 후원업체로써 글로벌기업으로써의 전세계적 이미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마케팅 믹스12p3) CREATEVISION-2006.14p(1) CREATEVISION-2006이란? (2) VISION 체계도 (3)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본 이미지 (4) 단계별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19p(1)부산 현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