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금강제화 기업전략 및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 금강제화 소개
2 . 기업 내부 외부 환경분석 (SWOT)
3 . 사업전략
⑴ STP
⑵ 4P
⑶ 전략
4 . 엘칸토 에스콰이어와 전략 비교
5 . 향후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 . 금강제화 소개
▶회사 소개
“최고가 아니면 판매하지 않는다.”
- 금강(주) 창업으로부터 지난 48년간 지켜온 철학입니다. 그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최초로 제화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첨단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원부자재를 자체 생산하며, 최고의 기술자를 길러내는 등 아낌없는 투자를 해왔습니다.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구두과학으로 발이 건강한 한국, 발이 편안한 한국을 목표로 뛰고 있는 금강(주)이다 이제는 그 전문성을 세계화하기 위해 아낌없는 연구와 투자로 최선을 다해 뛰고 있습니다.
- 금강제화 그룹은 7개 관계사로 구성된 중견 그룹이다 1954년 창업한 금강제화 그룹은 고급 정장화인 " 금강 " 브랜드를 생산하는 금강제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캐주얼화인
" 랜드로바 "와 " 레스모아 "로 널리 알려진 대양
자료평가
- 내용이 불충분합니다.
- wanted***
(2006.05.26 18:01: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