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금강제화의 `금강` 명품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l 연구목적 및 목표
목적
목표

Part ll 2차 자료 분석
미시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SWOT 분석

Part lll 1차 자료 분석
연구 가설
설문 조사
분석

Part lV 결론 및 방향제시
결론
방향제시
본문내용
회사소개
금강(주)는 1954년에 설립되어 우리나라가 패션강국으로 자리잡는데 일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진지하고도 성실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일류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첫 단계로 금강(주)는 먼저 제조
기술력과 함께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 능력에 기초한 제품의 고급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세계 어떤 브랜드와의 비교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제품력을 확보하고자 고난이도의 기술을 요하는 제조는 반드시
outsourcing이 아닌 자체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별도로
몇 개의 고급화 전문 공장을 설립, 운영 중이며,1988년 캐주얼 전문
공장으로 설립되었던 베잔트를 2002년 7월금강(주)와 합병하여
기술력에서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였다.

사업영역은 금강㈜, ㈜스프리스, ㈜금강Logistics 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금강제화 마케팅전략
  • 금강제화 구두가 눈에 들어온다. 친구 미애에게 전화해서 이른 시간에 백화점에 들르기로 했다. 할인된 가격의 비슷한 제품을 살 수 있을 지 직접 가봐야 겠다. 명품구두는 아니더라도 알아 주는 브랜드 구두는 신어줘야 품위유지가 된다. 내일도 아마 명품을 휘감고 나올 동창 경옥이에 비교 당하기는 싫다. 금강제화 ?? 어디 가서 기죽지는 않을 것 같다.(4)브랜드 신뢰도①20대 : 금강제화와 같이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기 보다는 불편하더라도 저렴하

  • [마케팅전략] 브랜드 리뉴얼 전략 금강제화
  • 명품의 디자인을 맛볼수 있는 금강에 요즘 관심을 쏟고 있다.감성마케팅 타깃중심전형적인 주부와 커리어 우먼을 퍼소나로 선정커뮤니케이션 과 디자인 전략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리뉴얼 전략 금강제화 커뮤니케이션 과 디자인 전략 1) 차별화 기존의 장점(신뢰감, 고급스러움)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다양한 연령대 Target -> 다양한 브랜드 -> 브랜드 이미지 추락자기만족, 합리성, 감성적 경험의 특징을 갖는 매스

  • [마케팅] 금강제화 리뉴얼 전략
  • 목 차Ⅰ. 서론1. 프로젝트 추진 배경2. 국내 패션 시장과 해외 패션 시장 현황Ⅱ. 본론1. 금강의 소개2. 금강의 실패요인(1) 브랜드 컨셉(2) 타켓 설정(3) 프로 모션(4) 실패요인3. 새로운 금강 마케팅 전략 제시(1) SWOT분석(2) ERRC분석(3) 벤치마킹 사례-GUCCI(3) 새로운 마케팅 전략Ⅲ. 결론1. 정리 및 평가2. 참고문헌Ⅰ. 서론1. 프로젝트 추진 배경글로벌 경쟁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패션 및 잡화 업체들의 올해 목표 중 하나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강

  • 금강제화 굽 높이 조절 구두 마케팅계획
  • 마케팅 세부계획굽갈이 구두 = 금강제화출시 초기 – 시각매체 (TV / 인터넷)30 대가 주로 보는 잡지/여성지매장 판촉 중요 - 제품 설명신제품 출시 알림눈앞에서 굽을 가는 생소한 풍경연출이미지/인식형성구두시장충성 / 용병고객광고 매체이벤트 / 행사*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높은 충성고객 / 디자인을 중시하는 용병고객의수가 엇비슷 함5 정리 – 사업 실현 가능성여성 사회 진출 확대 지속적인 추세아름다운 하이힐의 욕구와 편안함의 욕

  • 페,션 레포트
  • 전략이다. 마지막으로 자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생산 소싱력을 통한 원가 경쟁력 확보, 대형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기획 능력 등 기존 노하우를 활용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신규 사업으로 운신의 폭을 넓히는 것이다. 3. 금강제화 - 고급화로 고객 만족도 제고 / 다양한 기준으로 사업 다각화 금강제화는 시장변화에 따른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했다. 의류, 핸드백 등 피혁잡화, 패션 액세서리로 아이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