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금강제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군 선정
2. 해당제품군이 충족시켜주는 need, wants
3. 개별 브랜드 선정
4. 금강제화의 STP
5. 기업의 Ideal Point
6. 소비자에게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7. 4p's mix 전략
8.소비자의 니즈 변화
9.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10. 미래예상 Brand Image & Corporate Image
- 본문내용
-
->기업의 Ideal Point : 제일주의
5. 기업의 Ideal Point
(1)긍정적인 기업의 이미지
①제일주의
금강제화의 이념중 하나인 제일주의에 대해서는 금강제화의 제품을 신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금강제화구두는 발이 편하다. 그것은 금강제화의 기업이념과도 통하는데 ′패션′과 ′기능′중 하나를 택하라면 금강제화는 단연코′기능′이라고 하는 점에서 보면 소비자의 편리를 위한 것은 제일주의를 위한 것이라 할 수 있다.
②편안한 기업의 이미지
금강제화는 국민 브랜드에 맞게 각 연령을 대표하는 스타 캐스팅으로 유명하다. 중년 배우로 유인촌 문화부 장관을 비롯, 노주현과 남궁원, 지휘자 금난새, 아나운서 황인용까지 금강제화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CF 캐스팅을 통해서 그들이 얼마나 편안한 기업이미지를 나타내려고 하였는지 알수 있다.
<차인표-이보영, 금강제화 광고 모델로 호흡>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배우 차인표와 이보영이 금강제화(대표 신용호) 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차인표는 기부와 선행 활동에 적극적인 이미지가 국민 브랜드 금강제화 신뢰도와 부합하고, 이보영은 고급스런 여성미를 잘 보여주는 배우로 패션 브랜드로서의 금강제화를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