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P3 전문 제작업체 레인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P3 산업의 시장상황
레인콤의 현 상황
레인콤의 성장 전략
- 본문내용
-
MP3 산업의 시장상황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
생산주기 단축등 스피드 경영요구
새로운 기술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화
저장용량이 증가된 제품, 디스플레이가 개선된 제품,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다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차량 용 MP3 플레이어 등 새로운 제품이 등장
MP3 플레이어의 경우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기대에 따른 환상이 사라지는 단계를 거쳐 점차 기술/시장 안정화 단계로 접어들며 안정된 성장을 보여주고 있음
레인콤의 현상황
1999.1.20 레인콤 설립 - 직원 7명, 자본금 3억원으로 시작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로 멀티코덱(Multi-CODEC) CD 플레이어를 개발 - 출시 6개월 만에 미국시장 점유율 1위.
2001.11 2000만불 수출탑수상(한국무역협회)
2002. 미국현지법인 설립 ReignCom America Inc.
2003.7 일본현지법인 설립, I river Japan .12월 코스닥등록
2004.1 1억불 수출탑, 매출액 4500억원 달성
2004.2 유럽현지법인 설립 I-river Europe
2005.1 아이팟을 겨냥한 레인콤의 정조준, H10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