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키움닷컴의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개요
2. 사업정의 & 사업구조
3. 거시환경분석
4. 산업환경분석
5. Key Success Factors
6. 문제 / Risk 및 대안
7. 시사점
본문내용
⊙ 회사연혁
2000.01.28 증권사 설립 예비허가 승인
2000.05.04 증권투자서비스 개시
2000.12.11 온라인 증권사 최초 주간사 업무 개시
2001.06.13 증권업계 최초 사모 M&A펀드 판매
2004.04.23 기업공개(코스닥시장 등록)

⊙ 업무영역
• 개인위탁중개
• 주식, 채권, CD 등 법인 중개영업
• 뮤추얼펀드, 수익증권 등 금융상품 판매
• IPO, 회사채 인수, ABS 발행 기업금융업무
• 유가증권의 자기매매

⊙ 사업구조

선물옵션 운용 및 중계업무

• 국민은행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복합금융서비스 제공

• 키움인베스트먼트 자회사 편입

• 고객만족에 관한 논의→ 기업경영에 적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바쁘데 자료 대단히 감사합니다.
  • supark***
    (2009.12.10 01:24:40)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키움닷컴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수립, 영업개시 3년 만에 흑자전환을 했다는 점을 들 수 있다.본 론이상과 같은 이유로 우리는 키움닷컴을 기말 레포트 주제기업으로 선정했고, 환경, 비즈니스 모델, 변화 관리 등 다양한 관점을 통해 좀더 구체적으로 접근해보고자 한다. 1. 증권산업 환경 분석1) 온라인 증권거래의 정의와 증권거래 산업의 변화. 온라인 증권거래란 인터넷과 PC통신을 통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나, 무선단말기, ARS 등 유무선

  • [기업분석] 인터넷서점 알라딘의 조직문화
  • 전략적 목표, 조직의 규범 등에 대하 조직 구성원 개개인과 의사 소통을 도모함으로써 의사소통의 부재에서 발생하는 잠재적 문제점들을 예방할 수 있다.Upgrade Client Management team고객 관리 팀의 위상 강화 필요알라딘은 인터넷 회사이기 때문에 고객과 contact 할 수 있는 channel이 극히 제한적이다. 그 중 전화상담을 통한 고객과의 contact이 유일한 의사소통의 통로이다. 따라서 고객 관리팀은 고객을 직접 대면한다는 측면에서 핵심역량으로서의 가치를

  • 모바일 시대의 모바일금융 이해 & 은행의 마케팅전략
  • 전략모바일뱅킹 활성화와 안전성 강화 방안, 금융기관과 통신사 등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제도 및 기술지향적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 마련 필요.모바일 채널 역할 강화산업간 융복합화 및 이 업종의 금융산업 진입장벽 완화고객 니즈 다양화채널 운영 효율성 증대를 통한 서비스 역량 강화 프로슈머 & 개인화된 니즈소비자의 정보 접근성 강화소비자보호 제도 및 법률 강화초고속 인터넷망 이용 및 PC보급의 보편화, 이동통신

  • [경영혁신] 키움닷컴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 방향
  • 비즈니스를 통해 발전하도록 노력고객과 함께하는 회사새로운 수익원 발굴에 노력, 효율적 위험관리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블루오션 창출 고객의 소리를 더욱 경청키움의 향후 방향결론 고정관념을 거부하는 최초의 온라인 종합증권사텔레비전 광고도 차별화 했다.아웃소싱의 적절한 이용고객만족을 극대화한 시스템4123브로커시장 1위 키움증권키움닷컴이 100% 온라인 증권회사를 표방하여 업계 최저의 수수료 진입한 전략의 타당성에 대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분석1. About NHN2. History of NHNs services(1) 네이버 지식까지 찾아주는 검색 서비스(2) 한게임 세계 최고의 게임 서비스(3)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최대 어린이 전용 포털 서비스(4) 엔토이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서비스3. NHN by two main axles4. Core competence of NHN(1) Technology(2) Customer based company(3) Stability of Profit Model5. NAVERs proportion of NHNⅣ. 네이버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