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키움닷컴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개요 (기업소개)
2.키움 닷컴의 분석 및 경영전략
3.향후 방향 및 결론
4.토의과제 1,2,3
5.질문&답변
- 본문내용
-
2010 영웅문W 출시 및 FX마진/ 해외선물/ 미국주식 중개 서비스 오픈
2010. 02 국내 선물업 서비스 오픈
2009. 04 업계 최초 주식약정대금 4조원 돌파(40,085 억원)
2008. 해외직접투자 HTS 일본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오픈
2007. 해외직접투자 HTS 중국, 홍콩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오픈
2006. 고객만족 센터, CQ마크인증획득,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 K' 오픈
2005. 1월 네트워크를 통한 증거금 차등 관련 특허취득
2002. 2월 2년 연속 인터넷 금융증권 부문 우수상 수상
2001. 6월 주식시장 점유율 3% 돌파 (업계 10위권 진입)
2000.12월 온라인 증권사 최초로 주간사 업무 개시
2000. 8월 영업개시 3개월 만에 월 손익 흑자전환
2000. 5월 증권투자 서비스 개시 (업계 최저 수수료 0.0135%)
2000. 4월 영업개시
계좌 개설
11개 전국 시중은행과 농협중앙회(5,500개 지점)를 통한 계좌개설
(국민,우리,외환,기업,신한,하나,SC제일,시티,농협중앙회,대구,광주,부산,경남은행)
입/출금
11개 전국 시중은행과 농협중앙회의 전산망을 통해 Wire Transfer 를 이용
주식거래
최고 성능의 HTS인 ‘영웅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업무 처리
구 분 특 징
20~30대
자금력은 비교적 떨어지나 인터넷을 통한 매매 경험
- “상담은 증권사 직원에게, 매매는 인터넷으로”
주식투자에 대한 지식의 보유정도 높음
투기적(단기 투자) 성향, Day-Trader 多
40~50대
높은 자금력을 가지고 있으며, 증권사 직원에 의존
장기 투자 성향, 포트폴리오 구성을 통한 위험 최소화 경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