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진라면의 개선방향 -신라면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라면 구입 및 평가
3. 향후 구매의향
4. 라면 구매의 준거점
5. 진라면의 개선 방향
6. 결론
- 본문내용
-
라면시장의시장규모
국내라면시장은 1998년 단일 시장규모로 1조원의 시장을 형성한 이후 2000년에는 1조1740억원, 2001년에는 금액 기준 전년대비 2.5%증가한 1조2037억원 규모를 기록했다. 표에서 보다시피 라면전체시장은 전형적인 성숙기 시장인 상태이다.
라면 시장의 성장률비교
시장은 농심의 독주로 인하여 여타 기업은 활개를 펼칠 수 없는 상황 이였다. 이러한 시장상황은 예전부터 계속 지속 되여 온 것이기에 쉽사리 변화를 강구할 수 없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이러한 독주가 아닌 다양성을 추구하는 시장이라는 것은 절대 간과할 수 없는 현실이다.
현재 시판되는 라면의 종류
농심:감자면, 신라면, 메밀소바맛면, 채식주의, 안성탕면, 너구리, 무파마,오징어짬뽕, 짜파게티,사리곰탕,등
오뚜기:진라면, 열라면, 스낵면, 김치라면, 북경반점, 스파게티, 감자면,등
한국야쿠르트:팔도비빔면, 맵시면, 왕라면, 참마시 생우동, 순면클로렐라, 짬뽕왕뚜껑,진국설렁탕면,해물라면
삼양:수타면, 소문난부대찌게, 파워디지몬(짜장,짜볶이), 쌀성렁탕면, 쌀라면, 한컵의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