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 농심 신라면 마케팅분석 및 소비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 사 목 적
신라면은 어떤 라면인가?
신라면 판매현황
㈜농심의 시장점유율
연 구 가 설
신라면의 매운맛?
수년간의 브랜드 인지도?
신라면의 Marketing Concept?
조 사 방 법
자료분석결과
라면소비정도
라면소비의 영향요인
신라면 구매정도와 시장점유요인
성별 라면 소비현황
신라면 맛 관련 만족도
매운맛과 신라면
신라면 소비와 브랜드와의 관계
라면조리시 첨가물
라면종류별 인기도
조 사 결 과
조사의 한계
발 전 전 략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 농심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
부 록
- 본문내용
-
조 사 목 적
국민라면으로서 개발당시부터 1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신라면의 인기요인 연구.
신라면의 성공요인 확인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한 개선방향 도출을 목적으로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