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 농심 신라면 마케팅분석 및 소비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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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 사 목 적

신라면은 어떤 라면인가?

신라면 판매현황

㈜농심의 시장점유율

연 구 가 설
신라면의 매운맛?
수년간의 브랜드 인지도?
신라면의 Marketing Concept?

조 사 방 법
자료분석결과
라면소비정도
라면소비의 영향요인
신라면 구매정도와 시장점유요인
성별 라면 소비현황
신라면 맛 관련 만족도
매운맛과 신라면
신라면 소비와 브랜드와의 관계
라면조리시 첨가물
라면종류별 인기도

조 사 결 과

조사의 한계

발 전 전 략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 농심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

부 록
본문내용
조 사 목 적



국민라면으로서 개발당시부터 1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신라면의 인기요인 연구.

신라면의 성공요인 확인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한 개선방향 도출을 목적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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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농심은 1965년 설립 이후 불과 40여년 만에 국내 식품 업계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6개의 첨단 공장과 부설 연구소를 비롯, 중국에 3개의 공장, 그리고 2005년에 새로 설립한 미주지역 최초의 현지 공장을 기반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 판매거점을 확보함으로써 세계 80여 개국에 우리의 맛과 브랜드를 심어 나가고 있다.신라면이 중국시장과 일본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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