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농심 신라면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농심소개
2. 신라면 탄생배경
3. 환경분석
4. SWOT분석
5. STP전략
6. 4P전략
7. 신라면 광고의 변천사
8.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9.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본문내용
기업이념 " 초창기 경쟁업체의 치열한 시장 쟁탈전 속에서단지 생존을 위한 노력에 집착하고 있었던 점을 발전적으로 반성, 향후 전 종업원의의식을 개혁하는 기초를 마련하고자 제정되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심리분석을 이용한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마케팅전략
  • 소비자 심리 분석을 이용한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마케팅 전략목차Ⅰ.중국 시장개황Ⅱ.중국 시장의 특성Ⅲ.중국의 광고/PRⅳ.중국 시장 뒤흔드는 신브랜드 마케팅ⅴ.중국 진출 기업 사례-농심신라면의 마케팅 전략분석-신라면 중국 시장의 SPT, 4P, SWOT분석-중국 진출 기업 SK의 마케팅 전략ⅵ.토의Ⅰ.중국시장 개황▶▷1979년 이후 중국은 개혁, 개방 정책을 추진-급속한 경제발전→국민 소득 향상과 소비 시장 규모의 확대▶▷1992년 8월 24일, 한

  • 신라면 마케팅 신라면 라면시장 신라면 한국 라면 신라면 브랜드마케팅 신라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신라면광고캠페인 10조, 신라면INDEX상황 분석타겟 선정광고 & 마케팅 전략목표Situation Analysis상황분석 Ⅰ 타겟 선정Ⅰ 마케팅 전략 Ⅰ 목표광고캠페인전략론 10조여성보다는 남성이, 20~30대의 취식 빈도가 높다.국내 라면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며그 규모는 2조원을 돌파했다.외부 환경 분석꾸준히 성장하는 시장과 20~30대 남성에게 인기가 많은 라면우리나라 NO.1 라면농심 시장 점유율 1위라면 개별브랜드 시장 점유율 1위

  • 중국 투자환경론 리포트 - 신라면 - 세원텔레콤
  • 마케팅 전략의 성공으로 시장점유율 급성장• 중국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단위 : %)구 분19992000200120022003점 유 율5.510.721.839.459.7• 국가적인 지원 전략∘ 중국내 휴대폰 업체들에 대한 당국의 기술 및 가격 정책∘ 지역정부 중심의 휴대폰 업체 직/간접 투자 지원• 광고, 가격정책, 유통망 및 A/S등의 적절한 마케팅 전략 구사∘ 김희선, 주윤발 등 인기스타를 이용한 광고 전략∘ 광벙위한 A/S망을 갖춤∘ 유통채널은 전국 대리상, 성급대리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기 -현지화,표준화 그리고 4P마케팅전략
  •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기-현지화,표준화 그리고 4P마케팅전략목차서론 -농심신라면의 탄생과 중국진출- 농심 辛라면의 탄생 -- 중국라면시장 -- 중국에서의 농심 辛라면 -본론 -농심신라면의 4P마케팅 전략 1) PRODUCT ( 한국의 맛 그대로 )2) PRICE ( 고품질 고가정책 )3) PLACE ( 현지화 마케팅 전략 )4) PROMOTION결론 -중국에서의 현지화 및 표준화 마케팅 전략서론농심 신라면의 탄생과 중국진출- 농심 辛라면의 탄생 -농심 신라면은 1985년 안성탕

  • [마케팅] 농심 신(辛)라면의 성공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확장전략)5.용기면으로 브랜드 확장 - 신라면(봉지): 1986년 출시 - 신라면컵: 1997년 8월 - 신라면큰사발: 1997년 12월 신라면 브랜드를 용기면 2종으로 확장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신라면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늘어나는 용기면 수요를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6. 브랜드력 제고를 위한 프로모션 전개 - 98프랑스 월드컵 공식 상품 지정 -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업체 - 농심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 월드컵16강기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