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신라면의 중국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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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1.1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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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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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의 등장배경
마케팅 전략
광고전략의 변화
농심은 왜 중국시장으로 눈을 돌렸나?
중국시장 공략 전략 3요소
신라면의 현재 마케팅 사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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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의 등장배경
안성탕면,너구리의 인기를 추진력으로 하여 라면업계1를 차지
그러나 확고부동한 1위 전략도 동시에 필요
시장분석,라면가격 특성을 고려하고 조사 ,소비자 취향 연구
1)매운맛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
2)고품질제품 ->라면시장의 새로운 수요 창출
라면시장의 성장 가속도를 더함
85년에 개발, 90년 이후 지금까지 라면단일 상표로서 전체시장의 20%이상을 지키고 있음
마케팅 전략
브랜드 네이밍
어떤 맛의 제품인지 명확히 전달
초기런칭 전략
매운맛 라면
고급라면
디자인
붉은색과 검정색사용
매운 라면이라는 제품의
본질적 속성 전달
辛자를 강조함으로 브랜드 명확하게 노출
광고전략 (뒷장)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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