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신라면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신라면의 등장배경

마케팅 전략

광고전략의 변화

농심은 왜 중국시장으로 눈을 돌렸나?

중국시장 공략 전략 3요소

신라면의 현재 마케팅 사례
본문내용
신라면의 등장배경

안성탕면,너구리의 인기를 추진력으로 하여 라면업계1를 차지
그러나 확고부동한 1위 전략도 동시에 필요

시장분석,라면가격 특성을 고려하고 조사 ,소비자 취향 연구

1)매운맛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
2)고품질제품 ->라면시장의 새로운 수요 창출
라면시장의 성장 가속도를 더함

85년에 개발, 90년 이후 지금까지 라면단일 상표로서 전체시장의 20%이상을 지키고 있음


마케팅 전략

브랜드 네이밍
어떤 맛의 제품인지 명확히 전달

초기런칭 전략
매운맛 라면
고급라면

디자인
붉은색과 검정색사용
매운 라면이라는 제품의
본질적 속성 전달
辛자를 강조함으로 브랜드 명확하게 노출

광고전략 (뒷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 마케팅 전략 분석
  • 신라면이 판매되고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라면 시장 중 약 25%를 차지하는 실로 대단한 양이며, 라면시장의 전무후무한 대 히트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서의 인기 못지않게 일본, 미국, 홍콩, 대만, 중국 등 해외에서도 그 독특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 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2∼4배) 팔리고 있어, 더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더 유명하다. (3) 중국 진출 배경1) 국내 시장의 수량적 성장 한계에 직면농심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 농심 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CONTENTS1. 농심 기업소개(1) 농심 기업개요(2) 농심의 연혁(3) 농심의 기업이념과 문화(4) CI분석2. 농심 매출현황분석3. 농심 기업핵심역량4. 신라면 소개(1) 신라면 제품특징(2) 신라면 마케팅전략5. 농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6. 농심 주요 경영,마케팅 전략사례(1) 유통전략(2) 기업성장전략(3)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7. 농심 글로벌 마케팅전략8. 향후전략제안9. 농심의 한계점과 발

  • 농심,신라면,중국진출,해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 ‘辛’ 라면의 중국 진출기 I. 서론II. 본론III. 결론- Contents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 업체해외진출 상황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국내시장 점유율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신라면 : 25%- 서 론 -농심은 어떤 기업인가?국내 시장 현황 및 중국 시장 진출 동기신라면은 1986년 이래 한국의 라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국내 라면시장 최고의 시장점유율 74% 달성“”- 서 론 -“좁은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 넓은 시장의 필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 미국, 일본 등지에 총 6개의 현지 해외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신라면을 중심으로 한 국제화 전략의 일환으로 98년 중국에서 현지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미국 공장을 시작으로 미국내 판매 및 멕시코와 캐나다 등의 아메리카로의 공급을 계획 하고 있다.해외 법인은 상해, 청도, 심양, 농심 재팬, 농심 아메리카, 농심 푸드 6곳이며, 해외 사무소는 중국 광주, 북경, 일본 동경 사무소 3곳이다.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중국 라면시장 분석라면시

  • 글로벌 기업의 해외진출 농심과 AIG
  • 글로벌 기업의 해외 진출 IB PRACTICE group 1목 차㈜ 농심 소개신라면 중국 진출 배경신라면 마케팅 전략시사점AIG 소개AIG 해외진출 배경AIG 마케팅 전략시사점 IB PRACTICE group 1정저지와 井底之蛙우물 밑의 개구리. 소견이나 견문이 몹시 좁은 것. 황하(黃河)의 신(神)인 하백(河伯)이 강물을 따라 처음으로 북해(北海)에 와 동해를 바라보았다 매우 넓음에 놀라서 북해의 신(神) 약(若)에게 물으니 우물 안 개구리에게 바다를 이야기할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