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한국야쿠르트 `산타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시장/제품/소비자/경쟁/광고)
SWOT Analysis
Advertising Plan
Discussions
- 본문내용
-
Situation Analysis
- 마케팅은 어떻게 이루어졌는가?
주로 광고, 판촉에 치중
산타페: 광고 공모전
레쓰비: ‘천년 사랑’ 캠페인
맥스웰: 맥스웰하우스 테마여행 축제
네스카페: 다음카페와 함께하는 ‘네스까페상’
- 캔 커피를 언제,어디서 마시나?
- 식후 입가심 또는 잠을 떨치려 할 때
- 용기 (캔)의 간편함으로 인해 어디서나
- 구매패턴
- 소매점이나 자판기를 통한 구매
- 저관여 제품 (잦은 브랜드 스위치)
- 제품의 ‘이미지’ 등 감성적 구매요인
SWOT Analysis
맛의 차별성 없음
비싼 가격대
소극적인 광고비 지원
협소한 유통망
Take-out 커피전문점
및
병 커피,컵 커피 수요증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