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롯데리아 미래전략제안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8 / 2016.10.18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1) 롯데리아 개요
(2) 롯데리아 기업현황분석

2. 패스트푸드 시장상황분석

3. 롯데리아 성공요인

4. 롯데리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롯데리아 제품사례분석 (라이스버거)

6. 롯데리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롯데리아는 광고를 통해서 우리의 것, 한국적인 것을 강조하였으며 가격할인, 경품잔치, 상품권, 할인권증정, 세트메뉴 판촉을 했고, 반달곰 캠페인, 사랑의 먹거리 나누기 운동, 유소년축구 기금 등의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롯데리아를 홍보하는 전략을 펼쳤다. 롯데리아가 펼쳤던 홍보 전략을 몇 가지 소개하자면 먼저 ‘좋은 세상 만들기의 불우한 이웃돕기 전략’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그룹의 BCG MATRIX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기업계 시장점유율 및 재무자료롯데캐논 2002년 손익계산서과 목2002년금 액매출액 (주석 18) 220,875,537,503 매출원가 (주석 18)175,502,034,092 매출총이익45,373,503,411 판매비와 관리비43,375,649,883 영업이익1,997,853,528 영업외수익5,366,317,159 영업외비용2,299,752,404 경상이익5,064,418,283 법인세비용차감전 순이익5,064,418,283 법인세비용 (주석 16)1,202,378,496 당기순이익3,862,039,787 롯데캐논 2003,2004 손익계산서과 목2004년2003년금 액금 액매출액 (주석 18)

  • 맥도날드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 롯데리아의 비교2> 맥도날드의 방문3> 롯데리아의 방문4> 맥도날드의 문제점 및 반대운동9. 평가1> 맥도날드의 SWOT분석한 평가① Strength(강점) ② Weakness(약점)③ Opportunity(기회)④ Treat(위협)< 선정 이유 > - 제가 맥도날드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세계뿐 아니라 국내에도 무수히 많은 기업이 많고 또한 기업 조사하여 제게 도움이 되는 기업은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서비스전략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세계의 서비스 기업 중 고도

  • [상표자산][브랜드자산]상표자산(브랜드자산)의 개념, 특성, 상표자산(브랜드자산)의 형성과정, 구성요소, 상표자산(브랜드자산)의 사례, 상표자산(브랜드자산)의 측정방법, 향후 상표자산(브랜드자산)의 연구 방향
  • 기업측이 상정한 제품분류에 따라서 경쟁을 협의의 시각으로 보게 되는데, 체험마케팅에서는 소비, 구매가 어떠한 장면에서 이루어지는 지를 중시하기 때문에 경쟁의 모습을 상정하는 법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종래의 생각으로는 맥도날드는 햄버거 집이며, 경쟁자는 롯데리아나 버거킹이 되지만, 소비자의 체험을 중시한다면 맥도날드는 가벼운 식사이며, 파리바게트나 종로김밥도 경쟁상대가 된다.또한 브랜드를 침투시키는 종래의 전략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위기극복전략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사례와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시장환경분석3. 맥도날드 기업상황분석(1) 맥도날드 SWOT분석 (2) BCG 매트릭스 분석4. 맥도날드의 위기극복 전략사례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연구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STP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8. 결론(1) 시사점(2) 향후발전방향 1. 맥도날드 기업소개 ① 고객의 입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맥도날드국제경영전략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목차1. 맥도날드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국제경영전략5. 빅맥송 광고성공사례(1) 빅맥송 광고성공요인(2) 광고전략제안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스포츠마케팅(3) 키즈마케팅(4) 그린마케팅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 문제점(2) 개선방안 제언8. 향후시사점 및 나의의견1. 맥도날드 기업소개맥도날드 역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