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글로벌 진출사례연구 PPT] P&G 기업분석과 P&G 글로벌진출 전략분석과 마케팅 사례연구 PPT(일본진출사례위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G 글로벌 진출사례연구 PPT] P&G 기업분석과 P&G 글로벌진출 전략분석과 마케팅 사례연구 PPT (일본진출사례위주)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1. P&G 기업소개

2. P&G 해외투자전략
(1) 투자 국가 현황
(2) P&G의 일본시장 진입배경
(3) 진입방법
(4) 경쟁사분석과 시장상황

3. P&G 일본진출 경영전략
(1) 일본진출 상황분석
(2)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TP 전략
-SWOT 분석
(3) 생산관리전략
(4) 재무관리전략
(5) 인적자원 관리전략
본문내용
2차 세계대전 이후 P&G는 미국에서의 우월적인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적극적인 국제화전략을 펼치기 시작함.
P&G는 여러 해외시장진입에 큰 성공을 거두게 됨
■대표적인 이유
:브랜드 매니저 도입, 내부 경쟁을 통한 시장에서의 경쟁력 획득
. P&G는 해외 자회사에서도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런 운영방식으로 P&G는 유럽에 진출하여 이미 전통적으로 강력한 시장지배력을 가지고 있는 Unilever에 이어 유럽에서 2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였으며, 점점 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여 유럽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전자 기업경영사 연구
  • LG 전자 기업경영사 연구- G-KRP-I+ L-G/B Model을 중심으로 *CONTENTS도 입본 론결 론창업성장국제화혁신세계화팀 소개 및 진행내용분석 연대 구분 분석 Frame work각 시기별소결론 도출*ⓒ 2010년도 2학기 한국기업경영론 2조ConfidentialLG Electronics Inc.조원소개 및 진행내용 팀 원정보희그레고리 김주 이리나이정현황홍균2010-30153 마케팅 전공 박사과정, 한국, PPT/ 창업기 분석/ 시대배경혁신기 분석 (2차)2009-23862 마케팅 전공 석사과정,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p~24p●본 론 25p~59p1. 아모레 퍼시픽(1) 도⦁소매상 형태의 단계와 유통전략 - 25p~27p(2) 유통경로 형태와 경로상의 갈등유형 - 28p~36p2. 로레알 코리아(1) 도. 소매상 형태의 단계와 유통전략 37p~44p(2) 유통경로 형태와 경로상의 갈등유형 - 45p~59p●결 론 60p~61p로레알 코리아 & 아모레 퍼시픽 비교 분석 -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연구분석
  • 마케팅적 가치의 개인화에 ‘신경망 시스템 방식’이 있다.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문장에서 요점을 파악해 문맥상의 전후관계를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유럽을 쳐서 프랑스에 접속했을 때 사용자 관심분야임을 파악해 차기 방문시 이와 관련된 다른 사이트 링크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이것을 지마켓 쇼핑분야에 확장하여 이용할 수 있다. 무조건 기업에서 정한 컨셉에 맞는 물품을 광고하기 위해 할인쿠폰을 배포하는 것은 옳지 않다. 질 좋

  • [국제경영] 네슬레 Nestlé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 차례Ⅰ. 들어가며Ⅱ. Nestlé 문화, 가치, Nestlé의 기업원칙 그리고 Nestlé의 성장사 Ⅲ. Nestlé의 핵심사업(Business, Product, Brand)Ⅳ. Nestlé의 경영전략 ⅰ. 기술, R&Dⅱ. M&A 와 JVⅲ. 조직관리ⅳ. 운영/통제ⅴ. 마케팅 전략ⅵ. 조달 전략ⅶ. 재무 전략Ⅴ. 핵심역량(현지화/다각화) Ⅵ. Nestlé 글로벌 전략 분석 ⅰ. Multinational Strategyⅱ. GLOBE program (Value Chain 비교) ⅲ. Nestlé의 Challenge - GMO, 모유 먹이기 운동Ⅶ. 한국 Nestlé Ⅷ. 경영적 시사점 Ⅸ. 참고문헌, 표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기업소개 1) 켈로그의 탄생 2) 켈로그의 연혁 3) 사업소개 및 기업이념 Ⅱ. 본 론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