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문제상황과 이랜드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연구 PPT(발표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문제상황과 이랜드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첨부되어있습니다.
- 목차
-
1. 이랜드 기업소개
(1) 이랜드 기업개요
(2) 이랜드 기업이념
(3) 이랜드 경영시스템
(4) 이랜드 사업분야
(5) 이랜드 의류사업
(6) 과거 시장상황
2. 이랜드 기업환경분석
(1) 이랜드의 기업자원
(2) 이랜드의 조직구조
(3) 이랜드의 산업구조분석 (5 Force 모델분석)
(4) 이랜드 SWOT분석
3. 이랜드의 문제상황분석
(1) 이랜드가 직면한 문제
4. 문제해결위한 전략도출
(1) 해결방안
(2) 이랜드의 BCG매트릭스
(3) 유니클로 벤치마킹
(4) 마케팅 4P전략 제안
(5) 이랜드의 수정된 전략방안
(6) 중국시장 진출방안
5. 결론
- 본문내용
-
다음으로는 이렇게 환경을 분석한 것을 토대로 이랜드 의류사업에서의 문제점을 지적해보겠습니다.
이랜드 의류사업의 문제로는 내부문제와 외부문제로 나누어볼수 있습니다.
내부문제로는 반강제적인 기독교문화와 비정규직 노조문제등이 있을 수있습니다.
초기에 이랜드는 직원을 뽑을 때 종교가 기독교이냐 아니냐를 잣대로 뽑았었고, 이사람이 신자인지 아닌지도
확인해보았다고 합니다. 이런 기독교 문화가 창립초기 직원이 적었을때는 내부단결력면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일어났지만,
점차 사업이 확대되고, 이랜드의 의류사업의 몸집이 커지면서, 모든 직원이 동일한 종교를 갖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그리고 외부문제로는 100%아웃소싱과 캐쥬얼 의류기업과의 경쟁심화를 들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