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총 2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스킨푸드 브랜드소개
(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분석
(2) 스킨푸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스킨푸드 기업환경분석

3. 스킨푸드의 성공요인
(1) 가격대비 높은품질력
(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
(3) 공격적인 마케팅전략

4. 스킨푸드의 생산전략

5. 스킨푸드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스킨푸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경쟁사와 비교분석 (미샤,더페이스샵)

8. 스킨푸드의 현 문제점

9. 새로운 전략제안

10. 스킨푸드 향후 전망
본문내용
(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
스킨푸드의 주 가격 전략은 ‘저가 제품의 고급화’전략이다. 기존 중저가의 제품들의 가격 은 약 5~7만원인데 반해 스킨푸드의 1만5천원~2만원 전후반이다. 스킨푸드는 기존 중저가 브랜드에 비해 약 3만원~5만원 정도 저렴하며, 한류의 영향에 힘입어 스킨푸드는 낮은 마진과 가격경쟁력 그리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알차고 좋은내용!감사합니당 ㅎㅎ!
  • youda***
    (2016.04.08 15:10:49)
회원 추천자료
  • 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 REPORT< BLUE-OCEAN과 기업사례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2) 이론설명3) 미샤와 블루오션2. 미샤 1) 기업의 특징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2) 4P’s3) SWOT분석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2) 업계의 환경변화3) 경쟁사 분석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2) 향후전만Ⅲ. 결론 Ⅰ. 서론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조사
  • 분석1. 시장기회분석(STP분석)마케팅 활동→소비자 행동분석→소비자 반응1.마케팅 수단:-제품,가격,유통,광고,판촉 2.기타환경:-정치, 경제, 사회, 문화1.소비의 특성2.구매의사결정3.과정1. 제품선택, 상표선택2. 유통선택3. 구매 시기, 구매량등반응의 특징, 패턴⑴Segmentation1. 인구 통계적 특징을 고려해야연령에 대한 고려10대 중반~20대 초반 (15세~23세) 2. 구매 행동적 특성에 대해 연구해야구매규모 및 구매동기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품 마케팅전략9)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5. 경쟁사의 마케팅전략 연구1) 신한카드의 마케팅전략2) 국민카드의 마케팅전략3)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1. 현대카드의 미래전망2. 현대카드 새로운 전략 제안

  • GM 쉐보레 마케팅케이스 연구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쉐보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제품전략)1) 안전성쉐보레는 전체적으로 차의 안전성을 강조한다. 쉐보레가 차량 판매 시 가장 앞세우는 것은 수많은 안전성 평가로부터 인정받은 그 차의 안전성에 대한 부분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슈퍼세이프티’ 프로젝트는 차량의 안전은 물론, 사회의 안전까지 생각한다는 슬로건의 캠페인으로 쉐보레의 안전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실제로 사람들은 쉐보레를 구매한 이유로 1위로 안전성을 꼽았다.2) 디자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새로운 경쟁업체-미스터 피자 도미노 피자 등.6. 피자헛 STP분석(1) Segmentation 피자헛의 주 고객들이 젊은 층과 가족임을 고려해 볼 때, 3가지로 세분화 시킬 수 있다. - 기본적인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한 소비자 층 : 기본적인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해 찾는 소비자에게는 가격이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한다. 이러한 대상을 주요고객층에서 선정하자면, 대학생과 고등학생 등의 학생층이다. - 가족화합 층 : 주로 30-40대 연령층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가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