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VOC 관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Voc란 무엇인가

2.Voc 구축

3.Voc의 특징

4.Voc의 사례

5.현재의 Voc의 특징과 사례

6.현대 기업들의 고객만족
본문내용
VOC란 무엇인가

VOC : Voice of Customer

고객이 기업에 직,간접적으로 보내는
Communication Message의 통합체

상담 / 제안/ 불만의 3가지로 분류


VOC 구축배경

기업환경 변화와 경쟁심화
조직의 성장과 생존에 대한 위험
고객의 욕구 파악
제품과 서비스 적시에 출시

VOC 구축 목적

고객의 상담 / 제안 / 불만
다양한 경로를 통한 고객의 목소리 수집

Reactive + Proactive

=> Database 구축

Voc 종합 관리 시스템

고객 서비스 Quality 향상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기존의 VOC

사후 품질관리와 연계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는 효과

이미 시장에 출시한 제품의
본질적인 기능특성 개선 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제품생산입지전략(현대자동차, 엘지유플러스, 광주오리고기)
  • 레포트를 작성하였습니다.인터넷에서 찾으면 나오는 흔하디 흔한 사례가 아닌, 실제 사례를 들면서 입지조건으로얻는 이점을 생각하며, 그걸 또 어떤식으로 이점을 얻는지를 살펴보았습니다.발표할 때, 학생들에게 실생활에서 커피숍, 빵집이 어떻게 어떤식으로 입지하였으며, 고객층을 노리며 단순히 유동성이 많은 지역이 좋은 입지전략이 아니란것도 알려주고 싶었습니다.LG U+라는 직영점은 저번 5월 25일(수요일 야간수업)에서 SCM공급사슬을 배

  • SK텔레콤의 인사관리제도 분석
  • 관리제도 분석앞 장에서 SKT의 국내사업전략과 해외진출전략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결론적으로 새로운 성장을 위해서 SKT가 취해온 전략은 그리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하기 어렵다. 따라서 이후의 레포트에서는 SKT의 전략이 성공적이지 못했던 이유를 인적자원관리의 측면에서 찾아볼 것이다. 그러나 우선 그에 앞서 이 장에서는 SKT의 핵심적인 성장전략과 경쟁전략을 기준으로 적합한 인적자원 관리제도 및 인재상을 분석해보고, 현재의 SKT가 채택하고

  • [조직행동이론] LG Display 디스플레이 의 동기부여 전략
  • 레포트샵레포트샵목차I. 기업소개51. 회사 개요2. 주요 사업내용 및 현재 시장 분석3. 위험요소4. 최근 상황5. SWOT 분석기법을 통한 기업분석II.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동기부여 전략1. 전체 인사관리 제도1-1 사원 교육1-2 복리후생1-3 성과관리, 보상 시스템 및 직급체계1-4 기업문화1-5 해외 동기부여 사례III. 이론을 접목시켜 본 LG Display 동기부여 전략의 평가1. 동기 부여 이론 접목의 목적2. LG Display의 동기부여 전략과 조직 행동 이론의 접목2-1

  • KT의 LTE 시장 혁신 분석
  • 7SKTKTLG U+, LTE 전국망 1개 더 까는 이유와 속내는?http://crow.delighit.net/323KT, CCC 도입 성과 공개-2011년 기사http://www.itworld.co.kr/news/72036http://blog.daum.net/kcc1335/4168http://blog.daum.net/dkny5796/237http://redsky7.tistory.com/232http://www.econotalking.kr/xe/index.php?documentsrl=58354&mid=industry2010http://ibcompass.tistory.com/99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dir/2012/10/24/2012102402392.html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01511584382243http://biz.chosun.com/site/data/htmldir/2012/09/19/2012091901775.html

  • 우리나라 여행 콘텐츠 제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획
  • VOC가 접수 될 경우 운영자에게 이메일로 실시간 알림처리 사례의 DB 매뉴얼 화를 통한 재발 방지 시스템 마련처리가 완료된 VOC는 신고자에게 feedback VOC 통계 데이터 다운로드 1:1 상담이 가능한 VOC 접수 채널 신규 추가콘텐츠 페이지 내 오류 콘텐츠 신고 기능 신규 추가GPS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위치한 지역의 1330 안내전화 자동 연결2. 추진과업 별 수행 방안3) VOC 접수 및 관리 기능VOC의 원인이 파악되면 즉시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 재발 방지 대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