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VOC 관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Voc란 무엇인가
2.Voc 구축
3.Voc의 특징
4.Voc의 사례
5.현재의 Voc의 특징과 사례
6.현대 기업들의 고객만족
- 본문내용
-
VOC란 무엇인가
VOC : Voice of Customer
고객이 기업에 직,간접적으로 보내는
Communication Message의 통합체
상담 / 제안/ 불만의 3가지로 분류
VOC 구축배경
기업환경 변화와 경쟁심화
조직의 성장과 생존에 대한 위험
고객의 욕구 파악
제품과 서비스 적시에 출시
VOC 구축 목적
고객의 상담 / 제안 / 불만
다양한 경로를 통한 고객의 목소리 수집
Reactive + Proactive
=> Database 구축
Voc 종합 관리 시스템
고객 서비스 Quality 향상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기존의 VOC
사후 품질관리와 연계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는 효과
이미 시장에 출시한 제품의
본질적인 기능특성 개선 X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비비고 BIBIGO 해외시장 성공요인 분석과 SWOT분석 / 비비고 국내,해외시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효과적인 홍보 카피 작성을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학]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경쟁전략
- [경영학] 효율성과 유효성
- [원가관리] 자동차 산업의 원가 구조 -현대자동차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