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IT융합 광고 중개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주)쉘위애드 사업장 약도


*사업의 개요
1.사업개념

◎ 사업개념

◎ 수익모델

2. 사업의 특성

① 배너의 구성

② 애드페이지란?

③ 위치 기반 광고란?
④ SNS를 이용한 홍보 효과란?
Ⅱ. 창업과제 사업화 계획
1. 사업화 동기
1-1. 창업자의 전문성
1-1-1. 창업팀의 전공, 경력

① 대표이사&연구개발팀 :
② 마케팅 전략팀 :

③ 재무관리팀

1-1-2. 참여 인력의 전문성 및 강점

1-2. 창업자금 조달 계획

1-3. 창업조직 구성 계획
2. 상품화계획

2-1. 시제품 완성 및 판매계획


2-2. 시제품제작 예상 비용 및 비목별 세부 집행계획

2-2-1. 개발절차

2-2-2. 비용

2-2-3 개발 내용

① 현재 진행 중인 기술 및 컨텐츠

② 추후 개발 계획인 기술 및 컨텐츠

3. 경쟁제품과의 비교

3-1. 시제품 관련 경쟁사 또는 제품 분석

3-1-1. 제품분석 및 제품 개발정도


3-1-2. 경쟁사와 제품 비교

① 애드몹, IAD와는 차별화된 국내시장에 맞춰진 모바일 광고 플랫폼업체

② 국내 동종업계에 있는 광고플랫폼업체와의 비교분석 및 차별화된 전략

3-1-3.중소기업, 소상공인, 개인등 광고주 측면에서의 광고 매체 비교

① 신문광고

② 버스 광고

③ TV광고

3-1-4. 동종업계 포지셔닝

3-2. 기술개발이 시장에 미치는 파급효과

3-2-1.시장의 요구사항

① 모바일 광고 시장 분석

② 유, 무료 APP 시장 분석

3-2-2. 제품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① 광고주

② 개발자

③ 사용자

3-3. 기술개발의 구체성, 실현가능성


4. 시장분석 및 판매 계획

4-1. 시장분석

4-1-1.전체 시장현황

① 국내 스마트폰 시장


② 주요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의 APP다운로드 현황

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

4-1-2. 경쟁사 매출현황

4-2. 시장진입전략

4-2-1. 사용자를 위한 전략

4-2-2. 광고주를 위한 전략 및 계획

① 광고주 마케팅 전략

② 광고주 영업전략 및 계획

4-2-3. 제휴사(개발사)에 대한 전략 및 계획

① 제휴사 제휴 전략

② 개발사 제휴 전략 및 계획

4-3. 4개년 예상매출액

4-3-1. 예상매출

4-3-2. 추정손익 계산서

① 총매출

② 고정비

③ 변동비

5. 기대효과

6. 창업 애로사항


본문내용

스마트 디바이스의 확산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산업 열풍 : 스마트 디바이스의 특징은 여러 컨텐츠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 또한 직접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전 세계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이라는 컨텐츠의 사용자와 개발자를 동시에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스마트 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어플리케이션 개인개발자, 및 개발사 또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이는 국내시장에도 적용되며 SK사의 T스토어, KT사의 OHLLE마켓, LG U+의 OZ스토어를 제외한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과 APP스토어 등에 실려 있는 어플리케이션만 하더라도 그 수가 20만개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사의 공급과 사용자 수요의 증가는 어플리케이션 관련 산업이 현재 그리고, 앞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



기업들의 모바일 광고 확대와 스마트 폰의 성장, APP-vertising(어플리케이션과 광고의 합성 신조어)의 성공 모델 등으로 인해 모바일 광고 시장의 크기는 대단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출퇴근 카풀서비스 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따라서 큰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광고 부문에서 예를 들면 각 단체에겐 직원이 직접 전화나 방문을 통한 홍보효과를 하고 있다. 정부와는 앞서 언급한대로 제휴를 맺고 공익광고-교통편에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소위 ‘끼워 팔기’로 홍보가 가능해 진다. 그리고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서비스 당 마케팅 비용이 절감될 것이다.1-1-아) 고객 서비스‘앱’을 이용해 고객 간 중개를 담당하며, 첨단 IT기술을 이용

  • 폐업 업체와 신규 창업 업체를 연결 해주는 인터넷 중고 장터 사업계획서
  • 서비스 등 온라인 중개업의 영역이 다양화되고 이에 따라 경쟁도 심화되는 양상을 보임산업규모(High)최근 계속되고 있는 저성장과 경기침제로 인해 ‘공유경제’가 트렌드로 부상중고시장의 규모가 온 오프라인 합쳐 18조원 정도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저성장과 신소비 문화의 확산으로 높은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지님수익성(High)매출 대부분이 광고수익과 중개수수료로 이루어져있어 순이익 마진율이 40%를 상회추가적인 투자 없이도 거래의 횟

  • [인터넷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중국 애완동물 인터넷 쇼핑몰
  • 서비스에서 이용가능 업체 수익의 10%를 자사가 받음 ○제품 (Product) : 다양한 서비스(기념사업, 쇼핑몰, 서비스 공동구매 등) 제공을 통해 고객욕구 실현 ○판매(Place) : 축적된 고객정보를 통해 각각의 고객에 맞는 맞춤서비스 제공->고객의 구매 유도. 유통은 현지에서 오프라인으로 매장을 두어 동시에 운영 하도록 함. 본점은 주로 애완견 구매가 높은 북경에 두도록 함. ○광고(Promotion) : 제휴업체에 광고물 부착, 애견관련 행사 주체, 인터넷 동호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서비스나 가격 등의 다양한 기능 보완온라인을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역할로 활용하는 경우 온라인은 제품정보 제공 및 잠재고객 확보, 고객 정보 분석과 AS의 역할을 수행한다.온라인을 오프라인과 병행하여 차별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신 사업부로 활요시 차별화기준에 따라 다양한 전략 구사 가능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완전히 하나의 사업부로 융합하여 통합적으로 운영시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시너지를 노릴 수 있다.▶유통산업은 제조

  • [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과 소비자 간 중개 비즈니스 모델
  • 사업계획서는 당사의 VISION과 VALUATION, 어떤 IT기술과 서비스가 사용되는지, 어떻게 시장 / 산업 분석이 기반이 되었는지, 그리고 운영과 조직전략 및 재무 계획을 열거하게 될 것입니다.당사의 비전과 가치는 현존하는 IT 기술을 효과적으로 융합하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기업과 구매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는 전략을 추구할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구매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게 될 것입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