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IT융합 광고 중개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4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주)쉘위애드 사업장 약도
*사업의 개요
1.사업개념
◎ 사업개념
◎ 수익모델
2. 사업의 특성
① 배너의 구성
② 애드페이지란?
③ 위치 기반 광고란?
④ SNS를 이용한 홍보 효과란?
Ⅱ. 창업과제 사업화 계획
1. 사업화 동기
1-1. 창업자의 전문성
1-1-1. 창업팀의 전공, 경력
① 대표이사&연구개발팀 :
② 마케팅 전략팀 :
③ 재무관리팀
1-1-2. 참여 인력의 전문성 및 강점
1-2. 창업자금 조달 계획
1-3. 창업조직 구성 계획
2. 상품화계획
2-1. 시제품 완성 및 판매계획
2-2. 시제품제작 예상 비용 및 비목별 세부 집행계획
2-2-1. 개발절차
2-2-2. 비용
2-2-3 개발 내용
① 현재 진행 중인 기술 및 컨텐츠
② 추후 개발 계획인 기술 및 컨텐츠
3. 경쟁제품과의 비교
3-1. 시제품 관련 경쟁사 또는 제품 분석
3-1-1. 제품분석 및 제품 개발정도
3-1-2. 경쟁사와 제품 비교
① 애드몹, IAD와는 차별화된 국내시장에 맞춰진 모바일 광고 플랫폼업체
② 국내 동종업계에 있는 광고플랫폼업체와의 비교분석 및 차별화된 전략
3-1-3.중소기업, 소상공인, 개인등 광고주 측면에서의 광고 매체 비교
① 신문광고
② 버스 광고
③ TV광고
3-1-4. 동종업계 포지셔닝
3-2. 기술개발이 시장에 미치는 파급효과
3-2-1.시장의 요구사항
① 모바일 광고 시장 분석
② 유, 무료 APP 시장 분석
3-2-2. 제품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① 광고주
② 개발자
③ 사용자
3-3. 기술개발의 구체성, 실현가능성
4. 시장분석 및 판매 계획
4-1. 시장분석
4-1-1.전체 시장현황
① 국내 스마트폰 시장
② 주요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의 APP다운로드 현황
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
4-1-2. 경쟁사 매출현황
4-2. 시장진입전략
4-2-1. 사용자를 위한 전략
4-2-2. 광고주를 위한 전략 및 계획
① 광고주 마케팅 전략
② 광고주 영업전략 및 계획
4-2-3. 제휴사(개발사)에 대한 전략 및 계획
① 제휴사 제휴 전략
② 개발사 제휴 전략 및 계획
4-3. 4개년 예상매출액
4-3-1. 예상매출
4-3-2. 추정손익 계산서
① 총매출
② 고정비
③ 변동비
5. 기대효과
6. 창업 애로사항
- 본문내용
-
스마트 디바이스의 확산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산업 열풍 : 스마트 디바이스의 특징은 여러 컨텐츠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 또한 직접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전 세계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이라는 컨텐츠의 사용자와 개발자를 동시에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스마트 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어플리케이션 개인개발자, 및 개발사 또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이는 국내시장에도 적용되며 SK사의 T스토어, KT사의 OHLLE마켓, LG U+의 OZ스토어를 제외한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과 APP스토어 등에 실려 있는 어플리케이션만 하더라도 그 수가 20만개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사의 공급과 사용자 수요의 증가는 어플리케이션 관련 산업이 현재 그리고, 앞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
기업들의 모바일 광고 확대와 스마트 폰의 성장, APP-vertising(어플리케이션과 광고의 합성 신조어)의 성공 모델 등으로 인해 모바일 광고 시장의 크기는 대단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