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람자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개선안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활용 data 및 분석방법

Ⅱ 가설설정 및 분석

Ⅲ 마케팅 개선안 도출

본문내용
1. 활용data 및 분석방법

활용data
SK telecom bigdata hub


국내 최대의 모바일 이용고객을
보유한 SKT의 통신서비스 기반
data 저장소

SKT 고객들의 가맹점 이용정보
를 바탕으로 추출된 정보 제공

활용data: 2013년 7월~10월, 전국 영화관 이용 고객의
성별, 연령대별, 지역별 비율 통계 자료(월 단위)


기상청 일일 날씨 data base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시기 및
지역별 날씨정보

활용data: 2013년 9월, 10월
일일 기온 및 기상정보


일원분산분석


지역 간 주말편중비율의 차이점 분석


랜덤화블럭 분산분석


날씨에 따른 영화관 이용 비중의 차이점 분석


회귀분석


기온변화와 영화관 이용율 간의 상관관계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계획및개발] 인천방문의 해 사업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 대상지역의 한계모든 대상을 연구, 분석 하는 것 보다 일정 대상지역을 선택, 분석 하는 것이 좀 더 심층적인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따라서 대상지역을 ‘월미도관광특구’ 로 제한하고 본 연구를 시행하였으나, 인천방문의 해 사업의 특성상 전체지역에 대한 평가가 필요한 부분이 다수 존재하여 연구 진행상 자료를 확보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3. 참고자료인천관광공사 기획서인천관광데이터베이스, 인천관광공사

  • [경영]경영학 서브노트
  • 통계적 분석④ 1차 자료의 수집┌ 관찰법 : 정확한 자료응답거부 자료 획득, 탐색조사에 주로 쓰임│(표적집단)면접법 : 가설 도출탐색조사를 위해 많이 이용│ 실험법 : 외생변수 통제가 중요, 인과관계조사└ 서베이법 : 우편조사전화면접직접면접, 기술조사2. 마케팅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 목표시장에의 적응 능력에 영향 ∼ 회사내, 공급자, 중간매매상, 고객, 경쟁자, 대중① 경쟁 환경 분석 : 경쟁 유형 파

  • [관광개발]영상문화관광지의 공간지각이 관람후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왕건촬영세트를 중심으로-
  • 영화 등의 촬영장소를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영상물 속의 영상이미지를 체험하고 감동을 느끼는 관광지로서 최근 들어 관심을 끌고 있다.영상이미지는 관광객의 대상지 선정을 위한 이미지 형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관광지 이미지는 관광지의 마케팅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즉, 영상문화관광지의 영상이미지는 공급자측면에서의 이미지이며 관람자가 방문시 가지게 되는 관광지 이미지는 소비자 측면에서의 이미지로서 공급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에 대해서
  • 마케팅조사의 어려움.13 7. 조사결과의 분석 및 보고서 작성.148. 효과적인 마케팅조사를 위하여14제3부 마케팅 조사 사례.161. 광고회사 트렌드 읽기 변했다설문통계보다 참여관찰 동아일보.

  • 서울 등 축제,일본의 삿포로,지역축제,축제문화
  • 통한 서울 등축제 분석제 1 절 SWOT분석의 정의어떤 기업의 내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하여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어 이를 토대로 강점은 살리고 약점은 죽이고, 기회는 활용하고 위협은 억제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말한다.이때 사용되는 4요소를 강점약점기회위협(SWOT)이라고 하는데, 강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자로부터 강점으로 인식되는 것은 무엇인지, 약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