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올림푸스의 향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넷을 통한 프리테스트 결과 고화소의 카메라폰이 디지털카메라 시장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응답자의 과반수가 대답하였으나 직접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서는 구매도는 낮게 나타났다따라서 위의 통한 사례를 종합하여 볼 때 카메라폰의 디카시장에 대한 위협은 당분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 라고 결론 도출
분석 결과
1. 올림푸스의 주력제품(뮤 씨리즈)은 여성적인 디자인이며,
광고에서도 여성들에게 어필한다는 결론을 가져왔다.
2. 인물사진에 강한 디카 + 셀프 카메라 기능
= 디카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전략
- 온, 오프 라인 동호회 활용
(ex, 생활방수 기능이 강한 올림푸스의 특성을 살려 수상 스포츠나 겨울스포츠 )
- 남성감성과 제품에 대한 강한 인상을 느끼게 하는 광고
(ex. 기존 전지현 중심의 광고이미지에서 전지현 남자친구가 주가 되는,
남성이미지가 강화된 광고로의 변화 모색)
- 셀프 카메라 기능 강조 할 수 있는 전략의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