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올림푸스의 향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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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인터넷을 통한 프리테스트 결과 고화소의 카메라폰이 디지털카메라 시장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응답자의 과반수가 대답하였으나 직접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서는 구매도는 낮게 나타났다따라서 위의 통한 사례를 종합하여 볼 때 카메라폰의 디카시장에 대한 위협은 당분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 라고 결론 도출

분석 결과
1. 올림푸스의 주력제품(뮤 씨리즈)은 여성적인 디자인이며,
광고에서도 여성들에게 어필한다는 결론을 가져왔다.
2. 인물사진에 강한 디카 + 셀프 카메라 기능
= 디카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전략
- 온, 오프 라인 동호회 활용
(ex, 생활방수 기능이 강한 올림푸스의 특성을 살려 수상 스포츠나 겨울스포츠 )
- 남성감성과 제품에 대한 강한 인상을 느끼게 하는 광고
(ex. 기존 전지현 중심의 광고이미지에서 전지현 남자친구가 주가 되는,
남성이미지가 강화된 광고로의 변화 모색)
- 셀프 카메라 기능 강조 할 수 있는 전략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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