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대구FC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본 론
1) 조사 개요
2) 조사 내용
(1) 내부자료
(2) 외부자료
① 1차 자료
② 2차 자료
3. 결 론
- 전략적대안&전략적 대안의 발전과제
- 우리조의 생각
- 본문내용
-
서 론
국민의 수준의식이 오름으로써 각종 프로 스포츠 또한 현대 수준에 알맞은 스포츠 경영/마케팅 전략으로 맞서려는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우리는 이번 조사와 분석을 통해 대구 시민 구단의 작은 발전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한국 시장의 프로축구 의 좀더 낳아지는 시민참여에 작은 틀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1)조사 개요
조사 방법
조사방법으로는 크게 5가지로 (인터넷 검색, 설문조사, 전화상담, 문헌조사, 스포츠 마케팅 전문인 상담) 나누어 필요에 따라 자료 수집을 했다.
(2)조사 내용
1) 내부자료
2) 외부자료
(1) 1차 자료
①대구 FC Intro
②대구 FC 홈구장 마케팅 활동
③공식 후원사
④대구 FC 소비자(관중) 입장 변화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