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미국 및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현대차의 글로벌 경영사례로 현대차의 미국진출 성공전략과 중국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비교 분석하였으며, 각 케이스별로 진출배경, 문화적 특성, 4P분석을 제시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01. About Hyundai
02. Global Marketing in USA
03. Global Marketing in China
04. Conclusion
- 본문내용
-
03. Global Marketing in China
* Place
1) 지역 확산 전략 : 중국의 영토가 넓기 때문에, 중국을 화북,화남,화동,북동,
중앙 서남,북부 지역 등 7개 지역군으로 분류하여 각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산하였을 뿐만 아니라, 지역별로 경제적 여건이 다르기 때문에, 고소득
의 특성을 띄는 대도시 지역에 집중적으로 투자하였음
2) 접근의 용이성 : 외국 자동차회사로서는 유일하게 베이징에 기반을 두고 있어,
1,400만 베이징 소비자들과 권력 중심계층에 접근할 수 있고, 한국과 중국 간의
지리적 인접성과 문화적 친근감으로 인해, 양국 사회는 많은 유사점들을 공유하고
있음. 이는 양국의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만들고 중국시장에서 한국제품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켜 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