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마케팅] 호텔상품포지셔닝의 전략적인 접근- 호텔웨딩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특1급 호텔의 예식현황과 발전방향
Kyung Hee Hotel Wedding 상품고찰
경쟁 호텔 비교 분석
상품 Positioning 및 SWOT 분석
- 본문내용
-
호텔연회에서의 예식의 중요성
호텔예식연회란 ?
호텔 연회의 한분야로써 예식서비스에 제반되는 이용시설 및 부대
적인 서비스 와 식음료를 제공하면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고 그에 응
분의 대가를 수수하는 일련의 행위
우리나라 결혼식의 특성 ?
혼주와 친척의 입장
예식장소의 시설적인 측면과 피로연회와 같은 외적인 부분 중시
결혼 당사자, 우인 입장
다양한 예식서비스 및 부대상품을 결혼 전부터 실제로 이용하는
입장이므로 예식장이용 및 종사원의 서비스 같은 내적인 부분중시
Product
모든 서비스의 최고급화
최고의 상품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의 모신다”
Price
지속적인 아이디어 개발
판매구조의 혁신
원가 절감으로 인한 가격 인하 방안 모색
고급화에 배치되는 사항이 안되도록 주의
Place
접근성 향상
편리한 교통수단 확보
충분한 주차공간
매개 운송수단 운영 필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