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마케팅] 호텔상품포지셔닝의 전략적인 접근- 호텔웨딩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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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특1급 호텔의 예식현황과 발전방향
Kyung Hee Hotel Wedding 상품고찰
경쟁 호텔 비교 분석
상품 Positioning 및 SWOT 분석
본문내용
호텔연회에서의 예식의 중요성

호텔예식연회란 ?
호텔 연회의 한분야로써 예식서비스에 제반되는 이용시설 및 부대
적인 서비스 와 식음료를 제공하면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고 그에 응
분의 대가를 수수하는 일련의 행위


우리나라 결혼식의 특성 ?
혼주와 친척의 입장
예식장소의 시설적인 측면과 피로연회와 같은 외적인 부분 중시
결혼 당사자, 우인 입장
다양한 예식서비스 및 부대상품을 결혼 전부터 실제로 이용하는
입장이므로 예식장이용 및 종사원의 서비스 같은 내적인 부분중시

Product
모든 서비스의 최고급화
최고의 상품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의 모신다”

Price
지속적인 아이디어 개발
판매구조의 혁신
원가 절감으로 인한 가격 인하 방안 모색
고급화에 배치되는 사항이 안되도록 주의

Place
접근성 향상
편리한 교통수단 확보
충분한 주차공간
매개 운송수단 운영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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