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을 소개한 자료로 유한킴벌리 기업소개와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임

목차
I. 서 론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2. 중국 진출 배경
3. 성공적인 중국 진출

II. 본 론
1. 3C 분석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5P 분석(4P +People)

III.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I. 서 론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클라크가 3대 7의 투자비율로 합작한 회사이며 유한양행은 유일한 박사가 세운 제약회사이며 킴벌리클라크는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제지회사
- 유한킴벌리는 국내의 제약회사 ‘유한양행’과 미국의 제지회사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탄생한 기업으로서 유아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산업·병원용품 등을 주로 생산한다.
일찍이 마케팅 전략으로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기업의 이미지와 사회적 공헌에 관심을 기울인 기업으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론]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 중국시장 진출 -제출일: 2007년 6월 목 차Ⅰ. 유한킴벌리 소개 2Ⅱ.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중국 진출 71. 세계가 중국을 주목하는 이유 72. 중국시장 진출동기 93. PEST 분석 94. 기저귀 시장환경 분석 375. SWOT 분석 386. STP 전략

  •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
  • “기저귀에도 명품이 있다.”CASE: 유한 킴벌리 하기스▷ 목 차 ◁글로벌경영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요인.hwp 구 분내 용page서 론1 유한킴벌리 소개 및 연혁22하기스 소개33하기스 선정동기4본 론1하기스의 중국진출52중국 기저귀 시장의 상황53하기스 STP 전략64하기스의 SWOT 분석65하기스의 4P 전략76하기스의 중국시장 진출에서의 어려웠던 점97하기스의 난관 극복98하기스의 중국시장 성공11결 론1하기스의 성공

  • [경영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킴벌리Abstract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으로 이미 우리들에게 널리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잘은 모르지만 어쩐지 긍정적이고 환경적일 것만 같은 기업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유한킴벌리는 다른 회사보다 일찍이 인간 존중의 경영을 펼쳐와서 현대 대한민국 사회와 세계를 넘나들며 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기업이기도 한데, 그들은 본래의 3조 3교대제를 거부하고 4조 교대제를 정착시켜 일과 삶의 조화를 성공적으로 이루

  • 유한 킴벌리와 Kimberly Clark China 에 적용되고 있는 유한 킴벌리 식 경영 전략
  • 킴벌리.4~9p(1)유한 킴벌리 기본 분석(2)유한 킴벌리 핵심 역량(3)유한 킴벌리 경영 철학4. 중국시장에서의 좌절과 재도약.9,10p5. 중국 시장 상황 10p6. 중국 시장 공략 핵심 전략 요소10~17p(1)기업 문화(2)제품 전략(3)사회 공헌7. 향후 한국 기업 진출을 위한 핵심 전략 요소의 제언17,18p8. 결언

  • [무역마케팅]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중국 진출 성공사례목차I. 서론II. 본론3C분석 CONSUMERCOMPETITORCOMPANY유한 킴벌리 사의 비전과 미션STP분석 - Segmentation유한 킴벌리 SWOT 분석TargetingPositioning5P 전략 - ProductPlacePricePromotionPeople유한킴벌리의 기업 CSR 활동Key Success FactorIII. 결론 - 시사점 및 전망중국시장의 전망앞으로 유한킴벌리가 나아갈 방향결론IV. 참고문헌 및 출처서론유한킴벌리는 1970년 3월 30일 유한양행과 킴벌리 클라크의 합작으로 창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합작기업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