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코 TESCO 경영분석과 테스코 글로벌전략분석및 테스코 한국진출 성공사례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판매자 할인 2,6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테스코 TESCO 경영분석과 테스코 글로벌전략분석및 테스코 한국진출 성공사례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테스코 기업소개
1)TESCO
2)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2. 테스코 글로벌전략
1) 고객관계관리
2) 이원운영
3) 금융서비스
4) 사회공헌
5) 인수

3. 테스코의 한국시장 성공이유
1) ’삼성’브랜드활용
2) 자율적인 경영권
3) 물류시스템 구축
4)’ 가치점’
5) 문화경영
6) 고객관리방법의 다양성
7) 상품전략
8) 전자상거래

4. 결론
본문내용
맞춤형 할인 쿠폰 제공

고객들이 구매한 제품과 고객정보를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추려 그에 관련된 할인쿠폰을 제공

400여 만종의 쿠폰 북을 발송하는데
쿠폰의 실제 사용비율은 약 40%로 업계 평균인 5% 수준을 크게 상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4P전략 비교
  • 한국의 홈플러스 브랜드는 이마트에 이어 시장점유율 2위에 도달할 수 있었는데, 프랑스의 까르푸와 미국의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게 된 것을 생각하면 테스코와 삼성물산의 합작은 성공적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이 두 기업은 저가 할인 매장으로서 경쟁 기업이라 볼 수 있지만, 두 기업의 전략에서는 차이점이 확연히 구분되어진다. 이마트의 경우 가격 면에서 최저 가격 보상제를 통해 저가격 이미지를 구축 및 저가주의를 추구하는 반면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테스코 홈플러스 개요 15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소개2) UK TESCO PLC 소개2. TESCO의 한국시장 진출 191) 진입 PROCESS① TESCO의 한국 시장 진출 배경② 진입 시기 및 순서③ entry mode 결정④ 합작 배경⑤ 합작 내용⑥ 경쟁 전략2) 마케팅 믹스 PROCESS (마케팅 전략 수립)① Price② Product③ Place④ Promotion⑤ Customer Services3) 한국에 진출한 외자계 유통업체 현황3. 삼성 TESCO Homeplus의 현지화 전략

  • [인적자원관리] 삼성테스코의 인사고과제도의 문제점 및 대안
  • Ⅰ. 서 론▶ 삼성 테스코 선정 이유우리 조가 기업 선정 시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한 것은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들 중에서 선정하는 것이었다. 외국계 기업은 국내 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달된 인사 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을 것이라는 가정을 바탕으로 했다. 삼성 테스코의 경우 영국계 유통회사인 테스코가 전체 지분의 89%를 가지고 있으며, 경영권 역시 테스코에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우선 조건을 만족시키고 있었다. 테스코를 선정한 또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 TESCO 『홈플러스』현지화전략과 통합화전략
  • 테스코의 현지화 전략과 통합화 전략에 초점을 맞추어 그 배경과 성공 원인을 자세히 분석해보고자 한다.영국 테스코사의 한국 진출이 갖는 시사점본격적인 회사 소개에 앞서 테스코의 성공이 주는 국제 경영에서의 시사점을 먼저 짚어보고 넘어가고자 한다. 테스코는 한국으로 독자적인 진출을 하기보다 삼성과의 적극적인 합작투자(J/V)을 통해 한국에서의 기반을 확고히 했고, 그 후 다른 외국계 유통기업과는 차별화되는 현지화 전략과 글로벌 스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처음 개장할 당시 ‘롯데마그넷’ 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하였고, 2002년 6월부터 현재의 사명 ‘롯데마트’로 변경하였다. 롯데마트는 경영이념으로 ‘NO.1 customer’를 표창하며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라는 고객 최우선 중심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