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기업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9 / 2016.01.29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금호타이어 기업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금호타이어 기업 선정 동기

2.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3.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4.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사례
하나, 금호타이어 <축구 마케팅>
둘, 금호타이어 <모터 스포츠 마케팅>
셋, 축구 마케팅 효과
넷, 모터 스포츠 마케팅 효과

5.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분석
하나, 맨유 SWOT 분석
둘,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
(1)IMC전략
(2)모터스포츠현황
(3)마케팅방법
a.브랜드 전략
b.제품개발전략
c.광고전략
d.PR전략
e.프로모션 전략
f.고객접대전략
셋, 결론
개선점
전망
본문내용
스폰서쉽에 대한 효과적인 고지, 프로그램 알림
좋은 이미지를 알려주는것이 목표
But, 지속적

PR의 신뢰성 높이는데 비중을 둠

사회적으로 이슈화되기 쉬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전략
  • 목 차Ⅰ. 서론Ⅱ. 본론 금호타이어 기업소개금호타이어 중국진출 2-1 해외진출 현황3-2 중국진출 연혁3.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계획3-1 중국진출 시장분석3-2 중국진출 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전략4-1 생산의 현지화4-2 가격전략4-3 유통전략4-4 마케팅전략⒜ 브랜드현지화⒝ 스포츠마케팅4-5 기술전략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5-1 인적자원5-2 재무자원5-3 정보자원6.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분석Ⅲ. 결론IV. 참고 자료Ⅰ. 서론최근의 급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금호타이어의중국시장 투자전략목 차 -Ⅰ. 서론1. 기업 선정 동기 및 중국진출의 배경2. 금호타이어의 중국진출Ⅱ. 본론 1. 세계속의 금호타이어가. 해외진출 현황나. 중국진출 연혁2. 시장분석 가. 중국진출 시장분석나. SWOT 분석3 경영전략가. 생산의 현지화나. 가격전략다. 유통전략라. 마케팅전략1) 브랜드현지화2) 스포츠마케팅마. 기술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가. 인적자원나. 재무자원다. 정보자원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및 향후전망 레포트
  • 금호타이어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Ⅰ. 서론 1. 금호타이어 기업선정배경한국타이어가 세계적인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 굴지의 타이어 제조 메이커가 된 것은 이미 오래 전의 일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한국타이어의 위상은 타이어 강국이라고 하는 미국, 유럽의 선진국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3월 프랑스 르노자동차의 캉구에 연간 15만본 규모의 타이어 공급 계약을 맺은 것을 비롯해 세계적 자동차 회사인 포드자동차의 대

  •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 전략목 차요약문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2. 금호타이어 소개 및 연혁3.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Ⅱ. 스포츠 마케팅 사례1. 금호 타이어 1) 축구 마케팅 사례2) 모터 스포츠 마케팅 사례2. 마케팅 효과1)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2) 경제적 효과Ⅲ.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 1) 맨유 SWOT 분석 2)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 전략Ⅳ. 결론 Ⅴ 참고문헌Ⅰ. 서론 1.기업선정이유금호타이어가 세계적인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