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휴렛팩커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HP 기업분석및 HP 미래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P 휴렛팩커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HP 기업분석및 HP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HP (Hewlett Packard) 기업소개
1) HP 제품분석
2) HP 간단한 소개

2. HP 글로벌 경영전략분석
1) HP의 싱가폴자회사
2) HP의 기업성장과정

3. HP 현재상황분석
1) HP, 다우지수에서 퇴출
2) HP, 실적 악화
(1) 실적악화 원인
① PC 시장의 침체
② 레노버의 약진
③ 모바일 시장 선점 실패

4. HP 향후전략 제안
1) HP, 대안 plan
(1) 사업 분야 확장
(2) 구조조정 단행
(3) 기업용 솔루션에 집중
(4) Hewlett Packard
본문내용
a. HP는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기업을 전환시키려 했으나, 단기간에 HP의 고유 사업 모델을 뒤엎는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하면서 오히려 시장 불안과 내부 충돌이란 불완전성만 보인 과거의 경험
b. PC, 프린트, 서버, 스토리지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하드웨어 사업은 지속적으로 강화하서 소프트웨어 분야를 타진. 즉, 기존 사업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전환점, 자신들의 강점을 살린 점진적인 시장 이동과 포트폴리오 확충
c. 기존 모바일 기업이 공략하고 있지 않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네비게이션, 웹OS 기반의 노트북 시장 및 태블릿 시장을 점진적으로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기업의 업무분석과 성공사례
  • 【 리더쉽과 직무성과 】1.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리더쉽 연구오하이오 주립대학의 경영연구소에 의하여 1945년에 시작된 리더쉽에 관한 연구는 리더의 행동을 여러 가지 차원에서 분석한 것이다. 즉, 리더의 행동유형과 이에 따른 집단의 성과 및 구성원 만족감사이의 상관관계를 분석하기 위한 것으로 집단과 조직의 목표달성에 도움이 되는 리더행동을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1) 연구의 내용1945년 Ohio 주립대의 「기업연구실」(Bureau of business R

  • ERP(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의 중요성, ERP(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 탄생배경, 도입효과, ERP(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 구축현황, 사례, 향후 ERP(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 활용 방향
  • 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의 구축현황1. 히타치2. 필립스3. 휴렛팩커드4. NEC5. 삼성전자6. LG전자7. 현대전자Ⅶ. ERP(기업자원계획, 전사적 자원관리)의 사례1. 사전준비1) 삼성전관의 프로세스 혁신 추진 활동의 컨셉2) 프로젝트 추진 팀 구성3) 삼성전관의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4) 프로세스 혁신에 대한 조직 구성원의 공감대 형성5) 프로젝트 요원들의 사전 교육6) 하드웨어 기반 구성2. 패키지 및 컨설팅 업체 선정1) SAP R/3를 도입하기까지2

  • [경영분석] hp에 대하여
  • HP CEO 칼레튼(칼리) 피오리나HP WAYHP 제품Ⅲ. 시장현황 및 산업구조분석프린터 시장서버 시장PC 시장Ⅳ. HP Globalization성장과정전략적 제휴와 합작인수합병(M&A)와 기업분사(분할)싱가폴 HP한국 HP다른 국가로의 진출Global HPⅣ. HP 전략비즈니스 전략HR 전략e-serviceⅥ. HP의 미래Ⅶ. 결론Ⅰ. 서론최근 미디어에서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의 기사를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화 추세는 인터넷의 발

  • HP 글로벌 경영전략의 성공 및 실패 사례
  • HP의 4P분석, SWOT분석, STP분석5. HP의 향후 전략 제시 6. 결론 및 시사점1. HP의 회사개요HP는 1939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팔로 알토에서 빌 휼렛(Bill Hewlett)과 대학동문인 데이비드 패커드(David Packard)가 차고를 빌려 음향발진기를 생산해낸 데서부터 시작되었다빌휴렛은 기술 부문, 데이비드 팩커드는 경영 부문을 담당하며 HP는 사업 영역을 컴퓨팅, 인터넷과 인트라넷 솔루션, 서비스 등 첨단정보사업 분야로까지 확장하면서 초우량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다국적기업론] hp(Hewlett Packard, 휴렛팩커드)의 핵심역량 분석
  • 기업2.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하는 HP의 경쟁력 강화 전략 1)전략적 M&A와 아웃소싱을 통한 기업 경쟁력 극대화①컴팩과의 합병②삼성SDS와의 제휴2)지식경영(HP WAY) -창업자의 경영 철학 이념 전승3)강력한 물류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는 시기 적절한 과학적 마케팅 전략 구사3. 경쟁자와의 비교분석1)PC 시장과 산업동향2)Dell의 급성장 - 온라인 거래모델을 통한 PC판매방식의 일대 혁명3)Hp 와 Dell의 경쟁력 비교 분석III . 결 론 1. HP의 향후 전망 및 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