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6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01 KT의 문제점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이제 세상의 중심은 스마트다
그런데, 어째서 통신사인가?
또 하나의 전쟁, 광고전
KT, 위기를 기회로
02 광고분석
통신 3사 분석
사업 분야 (KT,SK 텔레콤,LG U+)
요금제(3사)
광고 트렌드(KT)
광고 트렌드(SK 텔레콤)
광고 트렌드(LG U+)
03 광고 타겟분석
SWOT분석
FCB 그리드 모델
PLC 곡선
설문조사
04 광고 솔루션제안
05 CONCLUSION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KT는 현재 판매실적을 비롯해 광고에서까지 퇴보중
▶설문조사에서 사람들 대부분은 약정이 끝났기 때문에 핸드폰을 교체한다고 응답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통신사 선택기준이 딱히 없다고 조사에 응함
▶ 설문조사 결과 고객들은 통신사를 선택할 때 광고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남
▶KT의 판매실적을 회복하기 위해 3E(Every age, Every where, Every life를 제시
▶잘 알려지지 않았던 KT의 전연령층 공략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광고 가능
▶개발도상국의 발전에 주력하는 KT의 사회공헌적 이미지를 부각하여 광고 가능
▶일상의 편리함 증대를 위한 KT의 노력을 강조하여 광고 가능
- 참고문헌
-
▶KT 홈페이지 : www.kt.com
▶SK 텔레콤 홈페이지: www.sktelecom.com
▶LG U+ 홈페이지: www.uplus.co.k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prettyye02?Redirect=Log&logNo=8018022238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