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언어극 난타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화 마케팅 관점에서 바라본 뮤지컬 난타
마케팅 환경 분석
4P 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
SWOT분석
결론
- 본문내용
-
난타란?
난타란? ‘마구 두드리다’ (영어명 : cookin)
*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 퓨전문화제품
-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의 퍼포먼스
- 타악공연 + 사실주의 연극(드라마)
- 대중극
* 내용
대형주방을 무대로 네 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각종 주방기구를 이용하여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
* 기타
-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문화상품
- 브로드웨이에 난타전용관 건립
난타에 대한 국내외 평
소리와 리듬만으로 관객과 교감하려는 한국형 넌버벌(non-verbal) 퍼포먼스로
국내타악의 원조격인 사물놀이의 가락과 리듬을 적극 도입, 세계시장 진출까지 노리는 야심작이다.
- 중앙일보 -
NANTA!!!
전통을 현대의 문물에 접목해 승화시킬 수 있는 한국 민족의 역사적 힘이 느껴진다.
반면 일본은 전통을 현대적으로 발전시키거나 살려 낸 예가 없다.
난타를 보면서 전통을 현대에 되살린다는 그 방법론이 속 시원히 제시됐다.
내적 환경 분석
* 송승환씨의 기획마인드
시장에 대한 고민 → 해외 진출 모색
→ ‘보편적인 엔터테인먼트 + 한국적인 것’
* 공동대표 이광호씨
투 톱 시스템으로 시너지 효과
* (주) PMC PRODUCTION
비 언어극인 '난타'를 기획, 제작
* PMC 엔터테인먼트 USA
난타의 미국공연
* 작품에 대한 믿음과 투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