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언어 극 `난타`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2. 마케팅 환경 분석
1) 내적 환경 분석
2) 외적 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P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4. 마케팅 상황분석
1) 업무 분장 및 인력현황
2) 시장세분화
5. 문제점 및 기회발견 (SWOT 분석)
6. 결론
강점-기회, 강점-위협, 약점-기회, 약점-위협 분석을 통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난타의 제품진화과정
< 난타 초연당시 >
한국 공연예술계에서 최초로 새로운 시도된 넌버벌 공연으로, 사물놀이 장단을 기초로 부엌에서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97년 10월 10일 호암아트홀에서 초연되었으며, 이 당시 부제는 In The Kitchen이었다.
< 난타 98 >
해외 공연명 cookin으로 변경하고 극의 구성을 재배치하여 새로운 캐릭터 매니저 보완한 난타98은 사물놀이의 다양한 리듬을 재현을 위해 상모돌리기와 삼고무를 추가하고 장단과 음악 작업을 다시 손봤다.(97부터 98까지는 도라밴드라는 4인조 밴드가 공연에서 직접 음악을 연주했다) 또한 실용성과 기동성을 최대한 고려한 효율적인 SET 디자인을 제작하기도 했다.
< 난타 99 >
난타99는 해외진출을 고려해 브로드웨이 스타일로 버전전환을 시도한 버젼이라고 볼 수 있다. 공연에 국제감각을 가미하기 위해 연출가 린 테일러 코벳을 초빙하여 인물간의 관계에 살을 붙여 드라마성을 보강했다. 또한 무술과 고무줄 놀이 등 전통적인 볼거리를 추가시켰다.
< 난타 2000 >
난타 2000은 새 천년의 국제 무대용으로 버전업한 것으로 쇼닥터 마지와 함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