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경영론] 벤처기업가 송승환(PMC프로덕션)의 도전정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우에서 기획자가 되기까지
2.사물놀이를 재연한 비언어극 난타 기획
3.회 사 소 개
4.주 요 회 사 연 혁
5.창립 당시 상황
6.회 사 조 직 도
7.사 업 영 역
8.외 부 환 경 분 석
9.해외 공연시장 분석
10.내 부 환 경 분 석
11.성 공 요 인
12.성공요인 분석
13.P M C 비전
- 본문내용
-
벤처캐피탈의 행위는 자체적으로 하나의 싸이클
※ 벤처시스템
-벤처가 성립하기 위한 3가지 행위자-
벤처기업가 : 벤처기업을 창업하는 기업가
경영자마인드 – 의지, 도전 = 기업가 정신
벤처캐피탈 : 전문적 벤처기업투자기관
벤처기업가치증대통해 수익얻음
고위험감수, 장기투자자금
성공하면 대박, 실패하면 제로
회 수 시 장 : 기업공개 ( IPO ) , M&A시장 벤처시스템의 선순환
우리나라의코스닥 시장
기업이 일반인에세 공개하여 대중적으로 주식이 거래되는 시장
1.소비자
★ 여성의 사회적 진출 – 직장 여성 증가
★ 브로드웨이 작품의 국내 공연을 통해 관객 향상
★ 경기불황이라는 사회적 분위기, 소비자 심리 불안
- 코미디 쇼가 성행
★ 외국 관광객의 저녁 시간 볼거리 소재 빈곤
2. 국내 공연계 상황
★ 지나친 작가주의 제한된 관객층 (20대 초반 여대생)
★ ‘동인제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급변하고 다양한
기호를 따라가는데 어려움
★‘성’을 상품화한 저질 코미디 쇼 범람
★ 소극장에서의 단기공연으로 수익구조 약함
★ 시장의 협소(언어장벽) – 서울, 지방 대도시 즉, 국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