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마케팅,커피산업,커피전략,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STARBUCKS
Proposition
Supportive 7 Ps
3 C evaluation
The Five Senses Marketing
Product
-Quality & Service
-Design & Brand Identity
Advertisement
( S.S.B.B.B.U.R.I.)
본문내용
STARBUCKS
Supported well ?
1. Product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
- 20여종의 다양한 커피
- 각종 시럽 및 커피원두의 포장 판매
- 아라비카 종의 고급원두만 사용
-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스타벅스 팬시item
소비자 각자의 기호에 맞춘 상품
- 에스프레소 ±스팀밀크 ±시럽 ±생크림
- 온도, 향, 우유, 시럽, 사이즈 등 직접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