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피죤중국시장,중국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시장동향
(1)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대도시 중심의 액체세제와 유연제 시장 성장 추세

(2) WALEX, 람월량, COMFORT의 독주 속에 군소 업체들의 저가 시장 공략

(3) WALEX : 매장내의 중요한 위치는 우리가 선점한다는 전략-> 전시진열, 장기 판촉매대 중시

(4) 람월량 : 지명도 높은 인물을 통한 폭발적인 TV광고와 매장 내 판촉원 대량투입의 인해전술

(5) PIGEON : 유연제 3强, 세제 3强, 주방/욕실용 세제 4强 구도에 진입 구축 -> In Store Promotion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마케팅 등의 노력이 이상하리만치 적었다는 점을 발견하였다. 바로 여기에 관심을 가진 우리는 ‘미샤’를 연구 대상으로 선정했고, 이미 포화상태라 해도 좋을만한 여성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화장품 시장을 개척한다면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 아래 연구를 시작하였다.요즘 들어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최근 3M이 전 세계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오늘날 가장 중요한 마케

  • [마케팅] 페브리즈, 진정한 한국 시장 1위를 위한 전략
  • 글로벌 P&G 연혁 (밑줄 및 진하게 표시한 부분은 아시아권, 생활용품 관련 사항)1837 : 미국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서 Procter & Gamble 설립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 판매 1879 : 아이보리 비누 출시 1915 : 캐나다 공장 준공 1931 :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33 : 세계 최초의 합성 세제 Dreft 개발, 출시 1934 : 세계 최초의 세제류 샴푸 Dren출시 1935 : 필리핀 공장 준공, 극동 지역 마케팅 개시 1954 : 유럽 시장 진출 1954 : 종이제품 사업 진츨 1961 : 세계 최초

  • [경영] 그린케미컬과 슈가버블
  • 시장에서 타사의 제품에 비해 이러한 점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3. 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기술력‣천연성분‣세정력‣안전성‣고가(가격경쟁력 떨어짐)‣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중소기업- 자금확보 어려움‣유통망 열세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웰빙,로하스족 증가‣기술인정‣대형할인마트확대‣소비자성향의 고급화‣매니아층 형성‣해외진출‣친환경 제품범람‣중소기업으로의 낮은 인지도(1) 강점슈

  • 청정원 IMC전략과 마케팅전략제안
  • 시장 선점 욕구 특징. 1990년대부터는 식품시장에 대한 마케팅 기법의 다양화. 제품 지향적, 판매 지향적 마케팅에서 사회 지향적 마케팅으로의 전환(2)청정원 브랜드의 탄생 기존의 식품브랜드인 미원은 첨가, 가공의 의미가 너무 강하여 조미료 회사라는 이미지 가 너무 강함. 기존의 신뢰성과 정직성은 유지하면서 조미료라는 이미지 전환이 필요.(3)산업분석 : Poter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

  • 샤프란 마케팅전략
  • “ 했어요?” 부동의 1위 피죤을 넘어서 Contents01. 주제선정사유 (기업소개)02. 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자 분석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03. STP 전략04. 4P 전략0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06. 결론07. 시사점01.주제 선정 사유샤프란섬유유연제 시장근 30년간 연속 부동의 1위였던 피죤주제 선정 사유절대 무너지지 않을 줄 알았던 피죤LG생활건강(샤프란) 피죤(피죤) 옥시(쉐리)2007 27% 49% 12%2008 29% 48% 12%2009 30% 49% 11%2010 35% 44% 11%2011(1~2월) 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