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글로벌경영전략,소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ONY 소개
경영이념
경영전략
전략분석
경쟁사 분석
최근동향
발전방향
본문내용
SONY 소개
2.설립배경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연도: 1946년 5월 7일
설립자: 이부카 마사루
본사: 일본 도쿄(Tokyo, Japan)
CEO: Howard Stringer
고용자 수: 158,500 persons (2006년 3월 31일 기준)
Sales & Operating revenue : 7,475,400 million yen
웹사이트: http://www.sony.co.j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인콤의 성공사례Contents서론1.기업선정동기본론2.기업소개-개요-CEO소개-브랜드 소개-연혁-Vision & Mission-조직구성-CI소개-사업영역3.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 전략 - 마케팅 믹스-경쟁사 분석- YEPP & iPod4.성과 및 성공전략5.위기 및 극복결론6.발전방향 및 결론7.참고문헌1.서론-기업 선정 동기몇 해전, 웹서핑 중 우연히 보게 된 아이리버의 한 광고가 있다.

  • [마케팅]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 SONY vs. NINTENDO“성공요인 분석 및 두 브랜드의 향후 전망” 주 제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목 차 Ⅰ. 서론 – 주제 선정의 이유Ⅱ. 본론 1. 소니와 닌텐도의 SWOT, 4P, STP 비교분석2. 소니의 성공요인 분석 - Product 우위 중심으로3.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 - Promotion 우수성 중심으로Ⅲ. 결론현 게임시장 상황 소개 - 닌텐도의 왕권탈환 움직임 전개두 브랜드의 향후 전망 및 대안 제시Ⅳ. 기타용어

  • 소니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 개 요* PART(Ⅰ) 회사소개 및 연혁 Sony 설립배경Sony 연혁Sony 역대 CEOSony 세계적인 위치Sony의 사업분야 * PART(Ⅱ)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Snoy의 경영전략SWOT 분석4PSTP* PART(Ⅲ) Sony의 위기 및 극복방안, 해외진출사례Sony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중국의 Sony미국의 Sony 한국의 SonySony 위기 및 위기 극복방안* PART(Ⅳ) Sony의 발전 방향 및 개선점21세기 Sony의 키워드21세기의 Sony(1) 소니의 21세기 비젼(2) eSony - 소니의 e비즈니스Sony의 향후 비즈니스

  • [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 PSP 실패요인 분석및 향후발전 방향목 차1. 여는 글(1) 이번 조사의 목적(2) 조사방법2. SONY 소개(1) SONY(2) SONY COMPUTER ENTERTAINMENT(3) (주)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3. 게임시장 분석 / PSP소개(1) 게임시장 분석(2) PSP 소개4. PSP 마케팅 분석(1) SWOT분석(2) 4P분석(3) STP분석5. PSP실패 요인 분석(1) 내부적인 실패요인(2) 경쟁사 대응 실패 요인(3) 소비자 성향 변화 실패요인6. 앞으로 발전전략마케팅관리1. 여는 글마케팅 관리 조별 과제 수행 과

  • 삼성 3D LED TV에 대한 마케팅 전략 삼성 3D LED TV 외부환경 분석 삼성 3D LED TV
  • 마케팅 전략론삼성 3D LED TV에 대한마케팅 전략I. 외부환경 분석1. 산업 분석1.1 산업 규모1.2 산업 환경2. 시장분석2.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3. 경쟁사분석3.1 LG 전자 소개3.2 주요제품 현황3.3 SW분석3.4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주요 제품군3.제품 특성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V.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VI. 마케팅 전략 제안스포츠 시리즈 광고 제작3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