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국제도시,세계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정치적 영향력

경제적 영향력

사회적 영향력

문화적 영향력

결 론

본문내용
세계도시란 무엇인가?

직관적으로 알수있는 세계도시 : 크고 화려하고 멋지고 중심적인곳

학자들의 견해

홀:세계의 가장 중요한 업무가 수행되는 곳

브라우델:특정 세계경제의 중심지, 중력이 모이는곳

프리드먼:범세계적인 생산과 시장체계가 공간적으로 접합된 장소
사센:프리드먼의 견해 + 국제적 경제활동의 결절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기업 대상(여성신문사) -룰루,케어스-2005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대상(우먼타임즈) -코웨이, 룰루, 케어스11월-제9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5 심사(KIDA) 유아용(MEM) 공기청정기 대상수상2006 1월 -웰빙 우수상품 인증(WELLBIX)3월-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제4회 한국 서비스경영 대상수상 4월 -웅진 R&D센터 건립 착공5월-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뷔셀 수상6월-홍준기 대표이사 공동선임-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코웨이,룰루,케어스(각 2년)8월-2006 글로벌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기업 대상(여성신문사) -룰루,케어스-2005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대상(우먼타임즈) -코웨이, 룰루, 케어스11월-제9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5 심사(KIDA) 유아용(MEM) 공기청정기 대상수상2006 1월 -웰빙 우수상품 인증(WELLBIX)3월-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제4회 한국 서비스경영 대상수상 4월 -웅진 R&D센터 건립 착공5월-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뷔셀 수상6월-홍준기 대표이사 공동선임-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코웨이,룰루,케어스(각 2년)8월-2006 글로벌

  • 다국적기업 성공사례 분석 하이얼 하이얼 역사 하이얼 성장 하이얼 국제화
  • 다국적기업 성공사례 분석- 하이얼 -Haier and Higher왜 하이얼인가?하이얼의 역사와 성장하이얼의 국제화: 발전전략1단계: 고품질 전략 및 브랜드 구축2단계: 다각화3단계: 국제화하이얼의 핵심역량구축과정단계: 기술도입 및 브랜드 전략단계: 학습과 혁신의 기업문화단계: 글로벌 경쟁력 형성기업문화: “학습형 기업문화”마케팅창의성 고취품질 중심의 마케팅고객니즈(needs)에의 신속대응조직과 인사브랜드 보호♦이론과의 접목♦내부

  • [국제기업론] ㈜태평양의 중국진출과 성공요인
  • LA, 동경, 대만, 홍콩, 프랑스, 말레이시아, 중국(심양, 상해) 해외파 출신의 서경배 사장을 선봉장으로 세계 톱10 화장품 회사로 도약하기위해 중국과 프랑스, 미주 지역을 3대축으로 글로벌 전략을 실천하고 있다. 태평양의 프랑스 시장 진출은 국내 생산한 순(SOON) 브랜드가 수출된 88년부터 시작되었으며 92년부터는 현지 공장을 활용한 생산ㆍ마케팅에 돌입했다. 95년 이후에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라이선싱을 통한 세계화에 돌입했으며 선진마케팅 자

  • 두타해외진출전략,동대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OOTA의중국 & 미국 시장 진출전략목차서론본론1. 두타 현황 2. 벤치마킹사례 3. 타깃 해외시장 분석 4. 해외 진출 전략 제시III. 결론I. 서론1. 두타 선정 배경1.1. 두타의 선정 배경 21세기로 접어 들며 우리나라의 패션산업은 성숙기에 접어 들었으며 국제 경쟁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점차적으로 국가 브랜드의 가치가 향상 됨에 따라 기업 가치와 브랜드 가치가 창조 되며 주요시 되어 가고 있다. 점차적으로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생겨나며, 다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