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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현황 및 연구 배경
가설설정
연구모형
조사대상자
설문지
요인분석
회기분석
결론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가속화되는 남성화장품시장 - 2

남성화장품 시장은 매년 7% 이상의 성장세

백화점 등의 고가시장과 브랜드샵 등의 중저가 시장에서
다양한 품목의 남성화장품들이 속속 출시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남성용 화장품 '보닌 더 스타일 블루’
5월 초 출시 이후 1주일만에 1만세트를 팔아치웠다.
SK-II. 남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된 지 두달 만에
피부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 족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샘플 증정 이벤트 1만개가 다 소진되고 광고동영상은 60만명이
클릭할 정도로 남성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SK-II는 남성 전용 에센스를 출시하면서 최대 시장인 일본을 제치고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
그루밍족을 공략한 남성 라인을 추가로 더 출시할 계획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의 확대와 함께 전문화, 세분화 경향
참고문헌
메트로 섹슈얼 등장이 남성화장품시장에 미치는 영향 - 이주미(2007)

남성 대학생의 얼굴 만족도와 화장품 소비행태 및 광고의존도에 관한 연구 – 조재영
(청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외모관심도, 화장품 브랜드원산지 및 판촉유형에 따른 남성화장품 구매행동 – 장진영, 황선진, 전호경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 30대 남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 오지경, 서화정, 문성식

남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집단별 화장품 구매행동 비교 – 홍성순

연령별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 홍재기, 김주덕

인구통계학적 변인에 따른 남성화장품과 헤어제품 구매실태분석 – 홍병숙

20 ․ 30代 男性의 化粧品 使用實態 및 要求度에 관한 硏究 – 숙명여자대학교 權 永 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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