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황 및 연구 배경
가설설정
연구모형
조사대상자
설문지
요인분석
회기분석
결론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가속화되는 남성화장품시장 - 2
남성화장품 시장은 매년 7% 이상의 성장세
백화점 등의 고가시장과 브랜드샵 등의 중저가 시장에서
다양한 품목의 남성화장품들이 속속 출시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남성용 화장품 '보닌 더 스타일 블루’
5월 초 출시 이후 1주일만에 1만세트를 팔아치웠다.
SK-II. 남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된 지 두달 만에
피부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 족 남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샘플 증정 이벤트 1만개가 다 소진되고 광고동영상은 60만명이
클릭할 정도로 남성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SK-II는 남성 전용 에센스를 출시하면서 최대 시장인 일본을 제치고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
그루밍족을 공략한 남성 라인을 추가로 더 출시할 계획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의 확대와 함께 전문화, 세분화 경향
- 참고문헌
-
메트로 섹슈얼 등장이 남성화장품시장에 미치는 영향 - 이주미(2007)
남성 대학생의 얼굴 만족도와 화장품 소비행태 및 광고의존도에 관한 연구 – 조재영
(청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외모관심도, 화장품 브랜드원산지 및 판촉유형에 따른 남성화장품 구매행동 – 장진영, 황선진, 전호경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 30대 남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 오지경, 서화정, 문성식
남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집단별 화장품 구매행동 비교 – 홍성순
연령별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 홍재기, 김주덕
인구통계학적 변인에 따른 남성화장품과 헤어제품 구매실태분석 – 홍병숙
20 ․ 30代 男性의 化粧品 使用實態 및 要求度에 관한 硏究 – 숙명여자대학교 權 永 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