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브랜드,미샤마케팅,미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샤 소개
2. 미샤의 마케팅 전략
3. 문제점
4. 개선 방안
본문내용
2. 미샤의 마케팅 전략 – 초기 전략

초기 미샤는 원가 절감과 비용 최소화로 ‘제품당 3300원’ 전략으로
2005년 초반까지는 저가형 화장품업계의 시장 1위 독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시장진출온라인 쇼핑몰 사업 진출2005년해외사업 확장 현재 해외 12개국에 100호점 돌파1월 연세대 선정 “최고경영대상” 수상산업자원부“화이트트리 우수산업디자인 최우수작품상”수상2006년해외 신규진출 국가-요르단,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2007년12월 창사 4년 만에 매출 2,000억 돌파2008년12월 ‘제2회 FTA 활용 전략 사례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⑵ 스킨푸드스킨푸드는 지난 1957년 설립된 모기업인 피어리스의 생년월일을 공식적인 출

  • 설화수성공사례분석
  • Ⅰ. 브랜드 소개1. 설화수(雪花秀)2. 설화수의 탄생Ⅱ. 상황분석-시장, 경쟁사, 자사분석1. 시장분석1) 시장 규모2) 시장 매력도 분석① 일반 화장품 vs 한방 화장품② 저가 화장품 vs 고가 화장품2. 경쟁자 분석 1) LG생활건강 - 더 후 , 수려한① 더 후 ② 수려한③ 소망화장품 - 다나한④ 에이블 씨엔씨 - 미사(美思)⑤ 한국화장품 산심3. SWOT 분석Ⅲ. STP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Ⅳ. 4P 분석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Ⅴ. 발전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기업 간략 소개3. 미샤의 핵심가치와 미션 & 비전4. 기업 연혁Ⅱ. 미샤의 최근 이슈Ⅲ. 시장 환경과 상황 분석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SWOT분석Ⅳ. 미샤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1. 미샤의 STP2. 미샤의 4PⅤ. 마케팅 제언1. 미샤만의 독자적인 혁신상품 및 주력상품 개발2. 남성라인 강화3Ⅰ. 선정이유 및 간단한 기업 소개1. 미샤 선정 이유미샤는 ‘가격이 비싸야만 잘 팔린다’라는 화장품 업계의 통념을 깬 국내 최초의 초저가 브랜드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기업으로서 단기간 내에 급진적으로 성장한 것에 매력을 느꼈다. 또한, 기존 인터넷 기업과는 달리 미샤는 오프라인 판매로 영업을 시작한 뒤 나중에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온라인 시장으로 확장한 기업으로서 ON-OFF LINE 연계 통합 마케팅의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다는 확신에 에이블 C&C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의 비전과 이념에이블 C&C의 기업 비전은 다음의 표-1와 같이 정직한 기업을 바

  • [경영학] 화장품시장에서 저가시장과 고가시장의 분석 및 결론PPT
  • 4P Mix StrategyPlace카운셀링이 필요한 특징상 방문판매고급이미지 재고를 위한 백화점판매Product경희대와의 산.학 협력을 통한 한방컨셉35세 이후의 피부노화방지에 대한 효능Promotion디 아모레 갤러리와 같은 문화사업설화메이븐클럽과 같은 커뮤니티 활성화4P Mix Strategy4P Mix StrategyPrice한방 추출물의 높은 가격일반화장품에 비해 2~3배 비싼가격결론프린세스 마케팅 컨셉 강화에뛰드하우스문화마케팅 전개로 브랜드 이쿼티 강화고객들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