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전략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Campaign Analysis
Campaign Suggestion
Expection Effect
Media Schedule
본문내용
Situation Analysis
TGI introduction

First open in 1992, celebrated the 20th anniversary of the family restaurant

The first foreign brand that adopt family restaurant management technique

It made a boom in the foodservice industry with differentiated service,
WOM(word of mouth) and so on.


They lead the foodservice industry without any advertising campaign
as a Market develop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TTL과 Na의 마케팅전략 비교와 브랜드관리
  • 전략* TTLTTL 카드 소지자에겐 TGI, Fridays, Marche 도미노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 크라운베이커리 20%,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등등 이밖에도 더 많은 할인혜택을 준다. 이것은 SK사와 제휴한 업소들과 연결하여 Marketing하는 관계마케팅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형태의 Marketing은 TTL측에는 물론이거니와 SK사와 제휴한 업소들 또한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주고, 그곳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역시 만족감과 이익을 가져다준다. 그런

  • 한식의 세계화 -한식당 프랜차이즈(프랑스)
  • 전략 - 표 정부가 제안하는 품목별 세계화 전략 / 출처 : 한식 산업화ᐧ세계화 추진계획, 방문규사례내용김치김치산업의 세계화 역량 강화, 방한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김치 체험기회 확대- 세계김치연구소 건립, 전문 인력 양성- 김치 체험관ᐧ박물관 확대 및 주요 항공기 기내식 김치 보급 확대김치 우수성ᐧ기능성 강조한 신제품 개발ᐧ홍보- 세계인이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김치제품 개발 확대- 김치를 소재로 한 다양한 이벤트 확대(김치 EXPO

  • [항공기업경영론] 인천공항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영문 14쪽에 이르는 최종보고서를 강동석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에게제출했다. DLiA는 공항 컨설팅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독일 2,호주 1개사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 작년 7월 이후 이뤄진 인천공항 시험운영에 관한 자문을 맡아왔다. DLiA의 보고서는 인천국제공항의 개항에 가장 큰 걸림돌로 수하물처리시스템의 처리용량 부족 문제를 들었다. 수하물시스템은 항공기 입출국수속에 결정적인 시스템으로, 수하물처리 속도가 늦어지면 출입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France전국 규모의 sales branch를 갖고 있는 하이퍼마켓에 공급하기 시작했다. 또한 큰 통신판매 바이어로부터 대량 오더를 받으면서 프랑스 전국적 마케팅이 시작될 예정이다.수많은 업체들 밀폐용기 시장 진출Threat중국시장의 개방수많은 업체와 Win-Win 전략Opportunity모 기업에 대한 낮은 인지도해외 공장 기반 부족(타 기업에 비해 세계진출 불리Weakness밀폐성, 중공형 실리콘원료의 위생성내구성, 다기능성공간 절약성Strength 락앤락의 SWOT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전략Threat수많은 업체들 밀폐용기 시장 진출락앤락의 SWOT 외국인 모델을 기용한 TV광고Canada HOME BETTER SHOW에 LOCK & LOCK 출품 일반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개될 수 있었던 계기가 됨, 올해 최고의 아이템으로 선정될 전망이다.USA QCV와 곧 재계약을 할 예정이며 미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제품 선택권을 주기 위해서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를 하고 있다.United Kingdom내년 3월 27일 영국 QVC LOCK & LOCK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