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마케팅전략,빕스경영전략,VIPS마케팅전략,아웃백과VIPS,패밀리레스토랑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 패밀리 레스토랑 상황
- 경쟁상황
- OUTBACK과 VIPS 마케팅 목표와 SP활동
- 소비자인식

2. 방향 도출

3. Sales promotion 전략

4. 목표
본문내용
VIPS 분석

√ 1997년 국내 1호점 오픈
√ 패밀리 레스토랑 BIG4 중 유일한
토종 브랜드(CJ 푸드빌)
√ 전국 74개 매장 보유
√ VIPS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 Concept : Stake & Salad Bar restaurant
√ 층간 높이가 높고 대형 유리벽면을 이용해
탁 트인 매장 인테리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빕스 VIPS 기업현황과 3C와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제언
  • VIPS 빕스-3C,SWOT-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빕스 VIPS 기업소개2. 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3. 빕스 VIPS 경영철학4. 빕스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5. 시장분석(1) 외식프랜차이즈 산업특성(2)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현황6. 빕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빕스의 마케팅전략 사례(1) SNS 마케팅(2) 차별화 마케팅(3) 내부마케팅(4) 이벤트마케팅(5) 서비스마케팅(6) 마케팅믹

  • [마케팅] 아웃백 빕스(VIPS) 비교분석
  • 외식업 마케팅 전략아웃백 / 빕스 아웃백 / 빕스 선정동기현대 도시인들의 생활수준 향상핵가족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변화서양식 외식업계 호황그 중 패밀리레스토랑의 유행아웃백 / 빕스가 업계 선두따라서 아웃백 / 빕스 선정 패밀리레스토랑 점유율(아웃백>빕스)우세 국가고객만족지수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브랜드 경쟁력할인서비스 현황아웃백아웃백? / 목표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함 호주의

  • [마케팅] [외식업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 목 차 -I. 서 론 1. 베니건스 선정동기II. 본론1. 회사소개1) 비 전2) Bennigans Consept3) 세계속의 BENNIGAN`S2. 환경분석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2) 빕스(VIPS)(3) T.G.I Fridays3. 베니건스 분석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s(1) 제품전략 (Prod

  • [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 목 차 Ⅰ. 서론⓵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⓶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배경Ⅱ. 본론◈빕스(VIPS)◈ ⓵ 브랜드 로고⓶ 경영방침⓷ 특징⓸ 메뉴&가격대⓹ 입지조건&지역별 업체 수⓺ 마케팅 전략⓻ 빕스의 마케팅 7P⓼ 빕스의 SWOT분석⓽ 빕스의 성공요인&성공전략Ⅲ. 결론⓵ 빕스의 문제점&해결방안⓶ 빕스의 향후 방향 ⓷ 향후마케팅Ⅰ. 서론⓵ 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의 개념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은 1988년 일본 코코스(COCOS)사와 기술

  • 아웃백 vs 빕스 분석
  • 패밀리레스토랑 업체이다. 그리고 경쟁업체인 V.I.PS는 스테이크 뿐 만 아니라 시푸드, 샐러드바와 같이 다양한 메뉴를 앞세워 외국기업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맹추격 하고 있는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이다. 두 기업은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패밀리레스토랑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반면에 아웃백은 외국브랜드, 빕스는 한국브랜드라는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메뉴, 마케팅 등의 전략상 차이를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분야에서 선두가 되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