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기업현황과 3C와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빕스 VIPS 기업현황과 3C,SWOT분석및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본 레포트에서는 빕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을 기반으로 빕스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답변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빕스 VIPS 기업소개

2. 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

3. 빕스 VIPS 경영철학

4. 빕스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고객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5. 시장분석
(1) 외식프랜차이즈 산업특성
(2)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현황

6. 빕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빕스의 마케팅전략 사례
(1) SNS 마케팅
(2) 차별화 마케팅
(3) 내부마케팅
(4) 이벤트마케팅
(5) 서비스마케팅
(6)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8. 빕스의 향후전략 제언
(1) 서비스전략 제언
(2) 가격전략 제언
(3) 인테리어전략 제언
본문내용
국내 토종 브랜드인 VIPS 빕스는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맛과 풍성한 샐러드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1997년 ‘우리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 푸드빌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이다.
또한 빕스는 대한민국에서는 처음으로 패밀리레스토랑에 샐러드바 형식을 도입하였으며, 해마다 급속한 성장을 거둠으로써 2018년 10월 현재 75개의 점포를 거느리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한식 전문 레스토랑 - 목 차I. 서 론1. 조 사 배 경2. 한쿡 & cj푸드빌소개3. 전개방법 & limitationII. 본 론1. 3C- SWOT 분석2. STP 전략3. 4P 분석III. 결 론IV. 부 록서 론1. 조사배경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현황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대, 생활 패턴의 변화, 소비욕구의 고급화, 다양화 속에서 연평균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여 왔다. 그 중에서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TGIF, 빕스, 베니건스는 지금과 같

  • [외식산업] 체인레스토랑의 경쟁우위 요인에 관한 연구 - SWOT & 5P 분석을 중심으로
  • SWOT 분석을 하였다. 마르쉐에 대한 SWOT 분석을 결과를 바탕으로 마르쉐의 현재 상황을 기본으로 S-O, S-T, W-O 그리고 W-T 전략을 수립하여 제시하였고, 특별히 마르쉐의 Weakness를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타 경쟁업체의 경쟁우위 요인에 대하여 5P를 바탕으로 벤치마킹함으로써 마르쉐가 경쟁적 위치를 유지하고, 경쟁력있는 기업으로서 존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본 연구를 통해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마르쉐가 고려해야할 방법을 제언하

  • 아웃벡마케팅,베니건스,TG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알고가자③ 논문 및 관련자료.대한관광경영학회 -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house)의 경영전략사례연구서비스경영론 - 하대용, 무역경영사, 2006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한국프랜차이즈협회 www.ikfa.or.kr체인레스토랑의 소사장제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중심으로 / 김정현 20072001 3272002 5482003 9202004 16002005 22002006 3000아웃백 매출액327 548 920 1600 2200 3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327 548 920 1600 2200 3000

  • 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안과 느낀점
  • VIPS마케팅전략INDEX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2) 빕스의 특징2. 빕스 VIPS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빕스 VIPS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SWOT분석통한 전략수립(1) SO 전략제안(2) ST 전략제안(3) WT 전략제안 (4) WO 전략제안5. 빕스 VIPS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빕스 전략의 성공요인 및 향후방향 제언7. 결론 및 느낀점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VIPS는 VIPS(V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빕스피자 또는 포테이토 그라 탕을 무료로 제공4) 카드 제휴 전략▶CJ카드(CJ그룹에서 계열사 전체대상으로이용) ⇒10%할인 혜택▶011리더스클럽(리더스 카드는 30대중반이상이 소유)⇒ 20% 할인 혜택▶삼성LUCK2U ⇒ 하우스 와인1잔 또는 생맥주1잔▶삼성AMC ⇒하우스 와인 1잔 또는 생맥주 1잔▶이밖에도 VIP 카드를 발급(4회이용시) ⇒생일시 와인한병, 평일 10%할인혜택5) 차별적 마케팅① 주타켓층을 가족으로 변환② 저렴한 가격의 샐러드바 운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