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관광,마케팅사례,연애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 동기

기업 소개

4P분석

SWOT 분석

경쟁 업체 분석

핵심 성공 요인

향후 보완점
본문내용
선정동기

여행,관광에 대한 수요와 관심 증가.

저 또한 여행에 관심이 많다.
-여행을 오갈 때 필요한 여행가방에 대한 관심이 생김.

기업소개

‘솔 코플러(sol Koffler)’에 의해 미국 프로비데스 주, 로드 아일랜드에서 ‘American Tourister’(이하A/T) 여행용 가방 회사 설립.

1달러에 팔 수 있는 튼튼한 여행가방을 만들자는 설립목표로 탄생한 브랜드.

미국에서 오랫동안”가장 튼튼한 수하물용 가방”으로 널리 잘 알려져 오고 있음.

1994년 ‘Samsonite’(이하S/N)로 인수되었으며, 현재까지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여행 가방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참고문헌
매장 내 홍보물
http://blog.naver.com/realatblog 공식블로그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76325&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43239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20&g_serial=384874 두산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080930130108183&p=yonhappr 품질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mb009&logNo=150019780678 S/N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50313 경쟁사
http://news.hankooki.com/ArticleView/ArticleViewSH.php?url=life/201107/sp20110706191514109530.htm&cd=2304&ver=v002 퍼레이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제주도의 관광상품성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제주도의 관광상품성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목차1. 대상도시 및 선정동기2. 현재 place auditing(1) 제주도의 지리적 요건(2) 제주도의 일반 현황 3. 제주도 관광객 만족도&Needs 분석(1) 제주도 관광객 불만족 이유(2) 서비스평가(3) 제주에 대한 이미지(4) 외국인 관광객의 의견(5) 여행 목적지가 해외인 신혼여행객 설문조사(6) 설문조사 분석4. 제주도 SWOT 분석5. 벤치마킹 해외도시 소개(1) 괌에 대한 기본 정보(2) 괌의 4p분석(3) 괌의 STP분석6. 전략 대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두 번째로 이니스프리가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0%넘게 증가했다는 점이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그린마케팅과 고객관리에 주력하는 마케팅을 펼치며 몇 년 사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드샵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가 백화점에 입점되거나 기존의 모기업이었던 아모레퍼시픽에서 분리되어 독립

  • 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현지화마케팅전략,쿠쿠홈시스해외진출,쿠쿠마케팅전략
  • 시장 현황2-2. 쿠쿠홈시스 연혁2-3. 쿠쿠홈시스 주요 제품군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3-2. 국내외 경쟁업체 리홈과의 경쟁 상황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중국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4P & SWOT 분석1. KT의 4P2. KT의 SWOT 분석3. LG U+의 SWOT 분석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새로운 4P전략Ⅷ. 결론Ⅸ.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고 있다. 그 중 SKT는 약 50%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그 뒤를 KT와 LG U+가 뒤를 잇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양상은 오랜 기간 지속되어 왔다. 하지만 업계 만년 3위이던 LG U+가 LTE(Long Term Evolution) 서비스를 이동통신업계 3사 중 가장 먼저 제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