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관광,마케팅사례,연애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 동기
기업 소개
4P분석
SWOT 분석
경쟁 업체 분석
핵심 성공 요인
향후 보완점
- 본문내용
-
선정동기
여행,관광에 대한 수요와 관심 증가.
저 또한 여행에 관심이 많다.
-여행을 오갈 때 필요한 여행가방에 대한 관심이 생김.
기업소개
‘솔 코플러(sol Koffler)’에 의해 미국 프로비데스 주, 로드 아일랜드에서 ‘American Tourister’(이하A/T) 여행용 가방 회사 설립.
1달러에 팔 수 있는 튼튼한 여행가방을 만들자는 설립목표로 탄생한 브랜드.
미국에서 오랫동안”가장 튼튼한 수하물용 가방”으로 널리 잘 알려져 오고 있음.
1994년 ‘Samsonite’(이하S/N)로 인수되었으며, 현재까지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여행 가방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 참고문헌
-
매장 내 홍보물
http://blog.naver.com/realatblog 공식블로그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76325&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43239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120&g_serial=384874 두산
http://media.daum.net/press/view.html?cateid=1065&newsid=20080930130108183&p=yonhappr 품질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mb009&logNo=150019780678 S/N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50313 경쟁사
http://news.hankooki.com/ArticleView/ArticleViewSH.php?url=life/201107/sp20110706191514109530.htm&cd=2304&ver=v002 퍼레이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월마트 멕시코 Wal-Mart de Mexico 자유무역화에 따른 월마트의 진출전략
- 주니어보드운영(안)
- [애플기업분석]애플의 경영전략(혁신적인 제품개발) 보고서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