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디 다슬러(Adi Dassler, 1948), 아디다스 설립자

브랜드 좌우명 : 기능 제일
브랜드 슬로건 : 선수들에게 최고를 제공한다.
호르스트 다슬러, 마케팅 프로모션 (브랜드 구축)

피라미드 식
파급 효과 모델


제품 구매
운동선수들의 구매가 정촉매가 되어 일반 소비자들 제품 구매를 유도

제품 노출
아디다스 제품을 사용하는 실력 좋은 선수들을 노출시켜 아마추어 선수들과 같은 잠재 고객층을 확보한다.

제품 인지
아디다스의 제품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란 사실을 인지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아디다스가 과거에 겪었던 위기와 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갔는지에 대해 분석해볼 것이다. 그리고 아디다스 기업을 분석하여 얻은 자료(마케팅, 브랜드 관리, 합병, 글로벌 환경에서의 적응, SWOT 등)들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뽑아봤으며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우리의 시각으로 미래전략을 도출해보았다. Ⅱ. 본론⑴ 기업소개1) 기업정보현재 아디다스의 CEO. Herbert Hainer아디다스 그룹은 1924년 아돌프 다슬러와 루돌프 다슬러가 함께 만든

  • 위기관리로서의 기업의 윤리 경영과 사회적 책임
  • 전략적윤리경영의 발견/이원재/삼성경제연구소기업의 사회적 책임/국가청렴위원회『지식e축구공의 경제학』/EBS 지식채널 e/북하우스 http://203.236.1.167/mag/mag0308/index.html http://www.mallenbaker.net/csr/page.php?StoryID=1526http://blog.naver.com/hismia/120001957822목 차1.들어가며2. 위기극복으로서의 기업의 윤리 경영과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사례중심 분석(1) 위기(2) 과정(3) 결과(4) 문제점뉴미 공장, 노동자들의 인권을 존중하다(1)위기(2)과정(3)결과쉘, NGO

  • [경영전략 비교] 나이키 VS 아디다스 성공전략과 실패사례
  • 경영전략 비교 분석NIKE VS ADIDAS서론나이키 실패사례아디다스 성공전략나이키 성공전략본론선정 이유??기업소개아디다스 실패사례결론시사점 및 맺음말Contents서론공 격방 어1위성공실패FEEDBACKFEEDBACK서론선정이유왜 나이키와 아디다스인가?세계적으로 한 분야 에서 라이벌 구도를 이루는 기업은 많다. 코카콜라와 펩시, 소니와 삼성, 도요타와 현대자동차등 참으로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앞서 말한 브랜드보다 우리 대학생들에게

  • [경영전략] 나이키의 핵심역량과 마케팅 분석
  • 분석1) 인구최근 들어서 출산율이 점점 1%에 가까워지는 등 인구 감소 추세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해 nike kids 설립하여 아동 고객 확보 주력하고 있다.2) 경제’90년대 중반부터 불어 닥친 아시아의 경제 침체와 위기와 경제 포화 상태에 휩쓸려 인원 감축, 판매율 하락 등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 결국 감량 경영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나치게 상업, 프로화 방식 대신 아마추어 정신을 살리는 차원의 마케팅을

  • 나이키 마케팅전략
  • NIKE MarketingStrategy Report◆ 개요 ◆1. 브랜드 소개2. 브랜드의 환경분석3. 경쟁브랜드 분석4. 브랜드 성공요인5. 브랜드의 발전방향① 나이키, 탄생과 시작② 나이키 로고③ 나이키 계열사④ 브랜드 자산가치① 외부환경분석② 내부환경분석① 아디다스② 르카프③ 푸마④ 뉴 발란스 ① SWOT 전략② 4P전략②-1 스타마케팅6 . NIKE 팀원 후기7. 참고문헌 출처1. 브랜드 소개① 나이키, 탄생과 시작승리의 여신 니케(Nike)페르시아 전쟁의 승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