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할인마트,이마트,코스트코,이마트4P,코스트코4P,대형할인마트서비스,할인마트서비스,이마트마케팅,코스트코마케팅,이마트분석,코스트코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정 이유
STP 분석
4P MIX
3P MIX
-Physical Evidence
-People
-Process
문제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 선정 이유
왜 E-Mart와 Costco인가?

‘ 편리한 쇼핑 ’
이마트 문화센터, 약국, 치과
어린이 놀이방, 세탁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 존재

vs

‘ 최저의 가격 ’
각종 편의시설 등 서비스를
최대한 줄이고 그 비용으로
가격절감
참고문헌
이마트에서 배우는 장사 노하우 박종현 저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대한민국 1등 브랜드) 맹명관(컨설턴트) 저
비즈니스코드 김훈철 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전략(1) 서비스전략(2) 운영전략6.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전략제시1.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소개- 국내 최초의 창고형 마트라는 메리트를 가지고 오픈상품구성은 주로 국내상품으로 구성, 수입상품에 대해서는 코스트코보다 한정적- 비회원제로 운영되며 결재방법도 다양하게 제공하며, 코스트코에는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놓고 있음2. 대형할인점 시장분석(1

  • [마케팅] 밀폐용기 산업 후발주자 글라스락의 마케팅 전략
  • 마트한 주부, 가족의 건강을 위하는 주부, 환경을 생각하는 주부의 이미지를 장기간에 걸쳐 노출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계획하였다.또 고객의 의견을 수립하는 카페를 만들어 주부들의 의견을 듣고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제품개발에 있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당첨된 주부에게는 글라스 락 잔, 병, 쉐이커 등의 제품을 증정하여 밀폐용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간접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계획하였

  • 코스트코 COSTCO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코스트코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 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onsumer (소비자분석)4. 코스트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코스트코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매장 내 마케팅활동(2) 고객관리전략 (CRM)(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스트코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1) SNS활용 마케팅전략 제시(2) 고객서비스 전략 제시(3) 광고전략 제시1. 코스트코 기업소개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창고형 대형할인마트인 코스트

  •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전략사례, 마케팅 4P전략 분석 # 코스트코 성공요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략과 비교분석
  • 코스트코의 성공요인3. 코스트코 경영전략 사례(1) 판매전략(2) 코스트코 만의 차별화된 전략(3) ESG 경영(4) PB제품 활용전략4.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략 비교분석(1) 제품전략 비교분석(2) 서비스전략 비교분석6.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코스트코 기업소개“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름하에 운영되고 있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 [경영학] 농심켈로그의 마케팅 전략
  • 분석StrengthWeakness-식사의 한 문화로 자리 잡은 시리얼-호랑이 캐릭터의 브랜드 자산-제품에 대한 높은 고객 점유율-가격 조정의 어려움-시리얼에 대한 소비자의 부정적인 인식 OpportunityThreat- 더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제품 군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 완전히 켈로그로 분리되어 독자적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 이물질 혼입, 세균검출 등 식품 관련 사건의 위협 (→ 회복가능성이 어렵다)3.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모호한 영양표시제▶ 영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