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에버랜드고객만족경영,에버랜드MOT,고객만족경영사례,놀이공원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고객만족경영
2.서비스 수익체인
3.MOT 정의 및 필요성
4.주제 선택 동기 및 기업소개
5.고객만족경영 실천전략/제도 및 캐스트교육
6.에버랜드의 MOT
7.문제점 및 설문조사
8.결론
본문내용
1 고객만족경영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중시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정도를 정기적, 정량적으로 진단하여, 그 결과에 따라 제품과 서비스 및 조직 풍토를 고객중심으로 개선, 개혁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영을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를 실시 중서비스관리 - 에버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와 관련된 검토 후에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실천해야 할 8가지 과제를 제시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비스 사례 및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 아기를 위한 시설- 장애인을 위한 시설- 애완견서비스- 캐리비안베이에서의 고객만족 서비스에버랜드의 성공요인친절화 정보화 청결화 안전화고급화외부 고객만족 마케팅

  • [경영학]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 고객정보 DB화 : 항시 이용자 클럽3. 놀이기구 대기관리 : 탑승 예약제*04,외부서비스(4) 고급화 – 고객감동서비스1. 레인 마케팅2. Thank - Q 서비스- 레인보우페스티벌- 레인체크- 친절서비스+감동서비스 도입- 손님유형별 분석 통한 기대심리, 요구 충족시키는 능동적 서비스 제공- 고객의 불만을 유형별, 사례별 정리하여 서비스 제공*05 경쟁사 비교05,경쟁사 비교(1)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내부 서비스에버랜드롯데월드내부 서비스1. 내부

  • [마케팅] 에버랜드 마케팅분석[성공요인,swop,7p]
  • 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를 실시 중서비스관리 - 에버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와 관련된 검토 후에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실천해야 할 8가지 과제를 제시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비스 사례 및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에버랜드의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 아기를 위한 시설- 장애인을 위한 시설- 애완견서비스- 캐리비안베이에서의 고객만족 서비스에버랜드의 성공요인친절화 정보화 청결화 안전화고급화외부 고객만족 마케팅

  • EVERLAND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 및 에버랜드 새로운 전략제안
  •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분석( 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Ⅰ. 서론1. 에버랜드 선정배경에버랜드의 서비스 아카데미는 국내 최초로 ISO 9001 서비스 교육기관 부문 인증을 획득하여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1위 고객만족경영대상 5연패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에 헌정 영광 등 다양한 서비스분야에서 수상을 할 정도로 고객서비스에 있어서 탁월한 역량을 보이고 있다.고객만족경영을 제1의 모토로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에버랜드 고객만족 경영혁신대회 대상(한국능률협회) 에버랜드 CS 인증마크 국내 1호 등록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최초 ISO 9002, 14001 인증 동시획득 에버랜드 노사협력 우량기업 선정(노동부) IAAPA주최 세계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고객만족 경영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세계 6대 놀이공원 선정누계 입장객 1억 명 돌파 서비스 품질지수(KC-SQI)테마파크 3년 연속 1위 기업(한국표준협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