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02 마케팅 분석
03 내부서비스
04 외부서비스
05 경쟁사 비교
06 시사점 및 발전방안
- 본문내용
-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대한민국 손님만족 경영혁신대회 5년 연속 1위 (1995~2000)
KC-SQI 테마파크 부문 7년 연속 1위 퍼레이드 부문
Big E Awards [IAAPA] (2005)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 8년 연속 1위 세계5위 테마파크
[고객 만족 경영 추진] (2007)
1976년 4월 17일 용인 자연농원 오픈
1996년 에버랜드 탄생 (페스티발월드+캐리비안 베이+스피드웨이)
1999년 세계 테마파크협회(IAAPA)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고객만족 경영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테마파크 부문 1위 선정
고객만족 경영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테마파크 세계5위
2003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6년 개장 30주년 '에버랜드 리조트'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
2007년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으로 SKT과 함께 8 년 연속 1위선정
- 서비스 교육 실시(1994년~현재)
: 800여 개 업체 30만 명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강사 인증사업 등 아시아 대표 서비스교육 기관
- 주요 프로그램
: CS 기본예절 과정/ 강사양성 과정 / 심화 과정
서비스 리더십 / 국제 비지니스 에티켓 과정, 업종별 전문 과정
- FunErgy(Fun 에너지; 열정,즐거움)
- FunErgizer(Fun 에너지를 창출하는 리더)
- FunExeQ(Fun 에너지를 창출하는 방법)
- FunEdge(Fun 에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실천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