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02 마케팅 분석
03 내부서비스
04 외부서비스
05 경쟁사 비교
06 시사점 및 발전방안
본문내용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대한민국 손님만족 경영혁신대회 5년 연속 1위 (1995~2000)
KC-SQI 테마파크 부문 7년 연속 1위 퍼레이드 부문
Big E Awards [IAAPA] (2005)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 8년 연속 1위 세계5위 테마파크
[고객 만족 경영 추진] (2007)


1976년 4월 17일 용인 자연농원 오픈
1996년 에버랜드 탄생 (페스티발월드+캐리비안 베이+스피드웨이)
1999년 세계 테마파크협회(IAAPA) 테마파크 서비스 교육부문 대상 수상
고객만족 경영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테마파크 부문 1위 선정
고객만족 경영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테마파크 세계5위
2003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6년 개장 30주년 '에버랜드 리조트'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
2007년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으로 SKT과 함께 8 년 연속 1위선정

- 서비스 교육 실시(1994년~현재)
: 800여 개 업체 30만 명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강사 인증사업 등 아시아 대표 서비스교육 기관
- 주요 프로그램
: CS 기본예절 과정/ 강사양성 과정 / 심화 과정
서비스 리더십 / 국제 비지니스 에티켓 과정, 업종별 전문 과정


- FunErgy(Fun 에너지; 열정,즐거움)
- FunErgizer(Fun 에너지를 창출하는 리더)
- FunExeQ(Fun 에너지를 창출하는 방법)
- FunEdge(Fun 에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실천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테마파크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Ⅰ. 서 론 1. 테마파크의 개념 및 특성 2. 테마파크 마케팅 사례분석 Ⅱ. 본 론1. 테마파크의 성공사례분석1 디즈니랜드 (1) 디즈니랜드 소개 및 특징 (2) 디즈니랜드 4Ps mix 분석 1) 제품믹스(product mix)전략 2) 가격믹스(price mix)전략 3) 유통믹스(place mix)전략 4) 촉진믹스(promotion mix)전략 (3) 디즈니랜드 SWOT 분석 (4) 디즈니랜드 성공요인 2 에버랜드 (1) 에버랜드 소개 및 특징 (2) 에버랜드 4Ps mix 분석 1) 제품믹스(product mix)전략 2) 가격믹스(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Ⅰ. 서론1. 에필로그2. 미래의 황금시장 스포츠 마케팅Ⅱ. 스포츠 산업1. 스포츠산업의 정의 2. 스포츠 산업의 특징3. 스포츠 산업의 분류4. 스포츠 산업의 역할Ⅲ. 스포츠 마케팅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스포츠 마케팅의 구성3.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4.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의 실태1. 국가별사례 -일본의 J리그, 미국의 NBA,NFL, 프랑스의 FIA2.개인적 사례 - 타이거 우즈, 박찬호, 박세리Ⅴ. 국내 스포츠 마케팅 산업의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사례 1) 국가별 사례2) 기업의 사례3) 스포츠 스타와 기업의 마케팅4. 월드컵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스폰서쉽 전략1. sports 산업의 특성1)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

  • [마케팅원론]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측면에서 본 코엑스 마케팅 전략 방안
  • 마케팅 전략 1) 몰링몰링이란 복합쇼핑몰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도 즐기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쇼핑만을 위해 쇼핑센터에 가는 것이 아니라 가족과 함께 쇼핑, 식사, 게임 , 영화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소비형태가 바로 몰링이다. 해외 유수의 쇼핑몰은 공통적으로 몰링을 디스플레이, 마케팅에 적절히 사용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몰링의 기본은 손님의 체류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하여 최대로 늘리는 것에 있다. 이

  • [서비스마케팅]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 서비스마케팅목 차 Ⅰ. 서 론1. 배 경2. 목 적Ⅱ. 본 론1. 에버랜드의 발전2. 에버랜드의 성공요인3. 에버랜드의 미래Ⅲ. 결 론Ⅳ. 논 평⊙ 참고자료Ⅰ. 서 론1. 배 경소비자의 Needs와 기대감의 상승은 가격 경쟁력 보다 서비스의 질로 판매량이 정해지는 소비행태를 나타내는 新유통문화를 선보였다. 이에 발맞춰 기업들은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 연구가 활발해지고 있는데, 이러한 서비스 문화를 제일 먼저 포착, 시행해온 것이 에버랜드이다.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