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3 / 2020.04.03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토스(비바리퍼블리카) 마케팅전략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Toss팀의 성과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 돌파
(2018년 9월 기준)

국내 대표 핀테크 기업 비바리퍼블리카는 오늘 자사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작년 8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 이후 1년 만이다.
 
2015년 2월 출시된 토스는 공인인증서 없이 30초 내에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간편 송금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어 왔으며, 현재 누적 송금액은 23조에 달한다.

간편송금 거래금액 누적 27조원

토스의 매출은 2016년 34억원에서 지난해 206억원으로 1년 만에 6배 가까이 뛰었다. 올해 기대하는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2~3배로 400억~600억원대다. 토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월간 손익분기점(BEP)을 넘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 고 말했다.
한국은행 자료에 따르면 올 1분기 토스 등 전자금융업자의 간편송금 이용건수는 일평균 99만9000건, 이용금액은 766억5300만원이었다. 이용자들은 건당 평균 약 7만6700원 정도를 보내는 셈이다. 이를 토대로 토스의 월 송금액이 약 1조5000억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간편송금 이용건수는 월 1955만7000회 가량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포지셔닝맵을 그린 기준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43454***
    (2021.06.01 20:53:27)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소비자 기대지수, 기업 경기실사지수 등의 회복세를 근거로 지난 3~4월중 소비심리가 바닥을 지난 것으로 분석하면서 하반기까지 이같은 점진적 회복세가 유지될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백화점이 지난 15일간 종합지수에 비해 27%의 초과수익을 나타내고 소매업종의 주가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하반기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가반영된 것이라고 워버그는 덧붙였다. shk999@yna.co.kr (끝)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4

  • 오리온(orion)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 - 4P 전략① Product Product Slogan: 100% 유기농 실현, 0% 합성첨가물 제품 특성: 전 제품을 오리온 유기농 농장과 지방단체의 협력으로 100% 국내산 유기농 재로를 사용한다. 기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오리온 제과에서 5단계 프로젝트의 원칙에 입각하여 트랜스 지방, 포화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설탕과 버터의 사용을 최대한 자제한다. 뿐만 아니라 보다 한국적인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기업으로서 오리온의 이미지를 제고시킨다

  • [국제경영]글로벌기업의 현지화 전략 - 외식산업
  • 토스 밴드’를 조직, 의사환자 앞에서 공연을 했다”고 말했다. (중략)한국에 상륙한 미국계 외식업체들은 점포를 늘려 물량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지난해 7개 점포를 새로 낸 아웃백스테이크는 올해에만 모두 10여개 매장을 새로 열 예정. 한국피자헛도 올해 50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어 연말까지 전체 매장 수를 350개로 늘린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스타벅스 등은 사회봉사활동으로 미국 기업의 이미지를 희석하려는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다. 한

  • [국제마케팅] 보아의 일본진출성공의 마케팅분석
  • 분석SWOT분석의 개념 어떤 기업의 내부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하여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어 이를 토대로 강점은 살리고 약점은 죽이고, 기회는 활용하고 위협은 억제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말한다. 이때 사용되는 4요소를 강점약점기회위협(SWOT)이라고 하는데, 강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자로부터 강점으로 인식되는 것은 무엇인지, 약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자로부터 약점으로 인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