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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오비맥주(Cass, 카스, OB라거, OB맥주)의 연혁

Ⅲ. 오비맥주(Cass, 카스, OB라거, OB맥주)의 경영이념

Ⅳ. 오비맥주(Cass, 카스, OB라거, OB맥주)의 카스합병

Ⅴ. 오비맥주(Cass, 카스, OB라거, OB맥주)의 판매 전략
1. 대학축제 등의 지원 마케팅
2. 공장 견학 프로그램 실시

Ⅵ.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알코올은 중추신경계의 활동을 저하시킨다. 약간의 알코올을 섭취하여도 뇌의 일부기능이 저하되어 자제감을 잃게 된다. 그 결과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대체로 어느 정도의 다행감, 친근감, 평소보다 말이 많아짐, 또는 공격적이고 난폭해지기도 한다. 어느 정도의 알코올이 신체에 섭취되면 그로 인해 심장박동이 빨라지거나, 혈관확장, 약간의 혈압하강이 있을 수 있고 식욕을 증대시킨다든지, 위액분비를 자극하고 소변을 자주 보게 된다.

알코올의 만성효과는 내성과 의존성이다. 내성은 소위 " 술이 는다"는 것으로 술을 마신 후에 경험하게 되는 여러 가지 효과를 계속 얻으려면 알코올의 양이 늘어나야 하는 것을 말한다. 한 잔이면 취하던 사람이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난 후에는 똑같은 정도로 취하려면 두 잔을 마셔야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식으로 알코올에 대한 내성이 강화되다보면 결국은 알코올에 의존하게 된다. 알코올에 대한 의존을 흔히 알코올중독이라고 한다. 알코올 의존은 갑자기 알코올을 끊을 경우 금단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금단증상이란 신체에 어느 정도의 알코올이 남아 있지 않으면 '손을 떨거나', '진땀을 흘리거나', '헛것을 보는 것'과 같은 증상을 겪는 것을 말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노시천 / 우리나라 맥주제조업계의 재무정책에 대한 심층적 분석: OB와 CROWN 맥주회사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1984
야콥 블루메 저, 김희상 역 / 맥주 세상을 들이켜다, 따비, 2010
원융희 / 맥주이야기, 학문사, 2003
이중엽 외 2명 / 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협동적인 마케팅 전략 : OB 맥주 신제품 모바일 캠페인, 한국경영정보학회, 2005
이충희 / 국내 맥주산업의 경쟁전략에 관한 연구, 경상대학교, 2006
이기중 / 맥주수첩, 우듬지,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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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하던 정보가 짧아 아쉽습니다.
  • v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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